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캐치마인드 - 사이시옷

by 슈키얌 2020. 12. 6.
728x90

캐치마인드 다시 시작한다
노트 첨 사고 했던 게임인데
오랜만에 다시 하니까 존잼



새로운 쿵야도 만나고
밀린 스테이지도 밀었다


미역








실시간 방에선 존잼

 




내가 낸 문제들

내가 낸 문제들
며느리
한약
다른 친구들이 낸 문제
연회
배낚시






그리고 제일 이해 안가던거 ㅋㅋㅋ
사이시옷
둘 다 답이 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어이없을 무





다들 황당해함

개발자 누구냐

 

 

 

 

 

 

 

+++ 이날 같이 놀았던 엄화백이가 유튜브에 놀러옴

 

 

 

 

 

 

★ 쿵야 캐치마인드 글 모음

그림 퀴즈 모음, 어려운거 모음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