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Cube escape Paradox - 3. 엔딩까지 + 도전과제, 히든엔딩

by 슈키얌 2020. 12. 2.
728x90

 

앞에서 러스티레이크 Lusty lake 회사에 대해선 이미 말했었다
이번엔 방 탈출에서 미로찾기, 히든퀘스트, 엔딩 까지 설명한다




공략 영상

https://youtu.be/x8zdOaDp57U





공략 캡쳐

 지난번에 방 탈출까지 했다

 방을 나서면 앵무새가 날고 있다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자

 근디 까마귀가 나타남
앵무새 따라갔는데 왜 까마귀지?
앵무새가 말을 못하던데 사실은 까마귀였던건가?

까마귀에게 지도를 받는다
그리고 탈출하면 된다


 이 미로를 탈출하다보면 웃긴 그림자를 만난다

 가만히 냅두면 주금
얠 안치면 한발한발 다가온다
여고괴담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쩜쩜 으로 생긴 원을 쳐주면 가루로 돌아간다
그때 주금 ㅋㅋㅋㅋㅋ

얠 만날 수 있는 곳은 여기다




 또 미로에선 기억 혹은 귀신을 만난다
두 곳에서




탈출하려면 동상을 세 개 모아야한다
동상은 위 사진 위치에 있다

 동상의 위치 힌트는 위에서 알다시피
바위에 쓰여있다


 이렇게 동상 모두 모으면 문이 열린다
놓는 위치는 어디든 상관 없음


 이렇게 도달하면 여자와 그림자가 함께 있다
그리고 여자는 죽임을 당함 ㅠㅠㅠ



 그리고 떠오르는 큐브가 나오는디
큐브엔 아까 그방이 있고 주인공이 소파에 있다
이대로 끝난다

 다시 방에서 눈뜨는 걸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났다... 앗쉬발꿈
이 스토린데....

두번째 챕터에서 답 설명 해주겠지...


하지만 두번째 챕터는 유료😊
2900원짜리



도전 과제 히든 엔딩

그래도 도전과제가 있어서 더 즐길수 있다


 

공략 영상

https://youtu.be/kUqrjit8Gvc




공략 캡쳐

텔레비전을 쓸 수 있는 곳까지 와야 가능하다
텔레비전 번호 입력이 많기 때문에

첫번째 히퀘

영화보고나면 저 장소에 있는 기호가 보인다

기호입력하면 슬라이드 나옴

슬라이드엔 566

교회가 나오면서 글자가 나온다
줍줍



두번째 히퀘

영상에 나오는 시계

8시5분 입력

모자 줍줍

거울보고 중절모 얻으면 두번째 글씨 줍줍




세번째 히퀘

영상 속 텔레비전 번호 입력
몇이더라...



네번째 히퀘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사람들 이름을 활용한다
이름을 서랍속 서류에서 찾으면 된다

이름 기호들 순서대로 넣으면
카세트 테이프 나옴

247 나와서 텔레비전에 입력

죽은 주인공 나옴



다섯번째 히퀘

영상 속 책장의 이름을 넣는다

the vanderbooms

첫장에서 글자 줍주1
아마 root 다른 게임 나오나보다
주인공과 저 여자의 스토리인듯



위의 근거들을 진짜 영상에서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면 된다
내가 참고한 리뷰😊

 

[게임 공략]러스티 레이크 - 패러독스 도전과제 챕터 1(rusty lake paradox achievements chapter 1)

드디어 기다렸던! 러스티 레이크의 신작 패러독스가 나왔네여 18분의 단편 영화까지! (맨 아래 출처에 영상...

blog.naver.com

 





히든 엔딩

이렇게 다 모으면 금고에 다시 입력한다

초록 약물 얻음

마시면...!!

미니게임 존잼
결국 나의 희생을 해야한다는 것


그럼 여자는 살고 큐브를 소중히 껴안고 있다


비밀 클립은 아까 그걸 영상으러 만든거







와 드디어 공략 끝!!!!!

 

★ Lusty Lake - 탈출게임 시리즈 링크 모음

Cube escape Paradox 더보기 1. 지구본까지 2. 머릿속 기억 배열, 방 탈출까지 3. 엔딩까지 + 도전과제, 히든엔딩 Samsara Room 더보기 1. 인간 방, 물고기 방 2. 도마뱀 방, 지렁이 방 3. 새 방 4. 히든 엔딩 나..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