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또 신규 캐릭터 모타스 시련의 땅

by 슈키얌 2020. 12. 2.
728x90

중국 게임은 하지맙시다
과금을

악마도 이제 서포터 힐러가 생겼다...
악마도 모든 위치 애들이 생기는구만 ㅠㅜ
모타스 못생겼어

이번에도 시련의 땅이 생김

모타스 시련 수비대 공략





시라스는 그레이브본 힐러였는데
깜빡하고 무료체험을 안함 ㅠㅠ
종탑 밀었어야 했는데...


어쨌든 20챕 끝내서 보물섬 보상 받았다
못받는줄 알고 얼마나 긴장되던지 ㅋㅋㅋㅋㅋ

 

 

 



https://youtu.be/yk2R5OWbSEI





콘후님 유투브 공략보고 깼음
아슬아슬하게

 에픽2개랑 경험치 줍줍





다이아 잘나오는 길드 공략이 좋음


아까 받은 에픽이랑 뽑 다 돌렸다
근데 그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신히 재료 모아서 레인 에픽플 만들었다
이제 갈아야 하는디 누구한테 줄지 고민이었다
신화 루시우스냐 레전드 벨린다냐

신화급의 레인 이라고 뜨는데 왜 저렇게 뜨는지 모르겠다
유니크플일 뿐인데...

잘못된 선택 ㅠㅠㅜ
루시우스 올릴걸 ㅠㅠㅠ





새로 생긴 인연
최후의 선택

 

이번 업뎃 때 영상이 뜸
천둥이냐 지옥의 불이냐
이거 영상 보고나면 영웅 상자를 준다

영웅상자에는 자프랄이나 루클레티아 둘 중 하나 고르는거
난 이전에 루클 골랐는데 뽑기에서 한번 더 나와서 에픽플
없는 자프랄이나 받을까 고민중

길드님 도움으로 둘다 인연 유니크플 활성화 함

내지원 인연 설정 방법

길드장 장로님 필수 시청 영상

 

 

 

근데 인간적으로 자프랄 존못
그리고 지 애랑 아내 버린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루클과 자프랄의 러브스토리


루클이 악마가 된 이야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로젤린 에픽 나옴 ㅠㅜ
근데 하나야... 언제 쓸수 있을까

최강 검투사 대회? 카드뽑기에서
받은 보상으로 탈렌 명함 얻음
어차피 나중에 점성때 뽑을 거니까


현상 게시판도 레벨업...
아니 레전드가 몇개 없는데요...
보상도 느나요?







캡쳐는 없지만 아레나 용량이 2.5기가가 됨
업뎃하고 업뎃 하다보니...
그래서 데이터 삭제를 해봤다
500메가 게임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채팅방 이전 기록만 없어진다
스테이지 기록이 사라지진 않는다

그리고 영웅 이미지가 삭제됨ㅋㅋㅋㅋㅋ
누가 궁쓴건지 안나옴
루시우스 삭제잼

지도가 새로고침이 되고, 리소스를 다시 다운받는 점만 빼면
용량 정리가 된다



그나저나 세미라 신화되고 장비 22강 해줬다
엄청 고민하다가 해줬는데...

아니란다 ㅠㅠㅜ
공략 검색해도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