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Cube escape Paradox - 1. 지구본까지

by 슈키얌 2020. 11. 29.
728x90

 

Lusty lake 러스티 레이크!!
방탈출 게임으로 유명한 그 회사
살짝쿵 어려워서 공략을 찾다보게 하는 그 회사ㅋㅋㅋ

옴니버스식인데 슬쩍슬쩍 연결되어있어서
뭔가 반갑게 느껴지는 그런 게임




이번엔 cube escape paradox를 했다
중간중간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챕터가 2개인데
챕터 1은 무료
챕터 2가 유료
한때 2도 무료로 풀린 적이 있었다고 ㅠㅠ





공략 영상

https://youtu.be/8SaNFEQ99Bs

영상은 설명을 해준다...
글로 다 쓰기 어려워 🤣🤣




공략 캡쳐

젤 먼저 얘를 바닥에 있는 그림대로 옮겨줘야함
색깔들이 반대가 되게




사진을 모두 합치면 답이 나옴
타자기에 입력


채우기 위해 그리시오
목 그을때가 제일 잔인 ㅠㅠ


얻은 열쇠로 문연다
여기가 제일 많이 쓰임
손잡이 줍줍

에비던스 evidence에서
중요물품 다 줍줍

영사기 전원 연결한 뒤, 확인하기


 손잡이 잘 내리고 슬라이드 잘 넣은 상태면 이게 나옴
위치 잘 잡아서 시계에 들어갈 힌트 줍줍

그리고 스크린에서 사진 줍줍


시계 맞추면 성냥 나옴
성냥과 담배를 줍줍했다면?
펴야지 (비흡연자)

담배피면 기호들 5개가 나온다
그럼 그걸 금고에 입력

 

절연 테이프가 나옴

절연테이프를 티비 아래 콘센트에 맞게 고쳐서 꽂아주기



증거에서 나온 테이프 넣어서 들어보기

구육육널채 ㅋㅋㅋㅋ
거꾸로 눌러야함
그럼 바뀜


아저씨가 시키는 대로 따라가면 됨
마지막 채널에서 타자기에 넣을 말을 알려준다

그걸 넣고 나면 이렇게 잘라서 붙여보면 됨

이 전화기 무척 오랜만 ㅠㅠㅠㅜ
돌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촤락 촤락



열쇠구멍 보라는 전화를 끊고 시키는 대로 가보자
그럼 눈에 힌트가 있다
시계에 넣을 시침 분침

저거 넣고 나면 삼각형 열쇠 주는데
이게 조금 헷갈렸었다 처음에 ㅋㅋㅋㅋㅋ

서랍 여는 열쇠로 4군데를 열 수 있다
서류철 2곳과 다른 2곳



서류철 활용할 문제 3가지
1. 처방전
2. 책장 순서
3. 히든 퀘스트 도전과제

1. 처방전
주인공 여자분 이름이 Vanderboom
찾아가보면 처방전 있음

2. 책장 순서
돌려보면 책장 그림 있는게 있다
찾아서 순서대로 만들면 됨
이름 똑같은 Eilerder 둘이 있는데 J인지 C인지 살펴보면 된다



3. 도전과제
이건 나중에 히든 엔딩에 쓰인다
지금보니 같은 그림 두개네 ㅋㅋㅋㅋㅋㅋ


유투브 스트리머도 나온다
다 제작진인듯

뱅커 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겨






2번 책장 순서 잘 맞추면 마지막 책을 펼쳐볼 수 있다
안에서 초록 눈이랑 큐브 줍줍




증거 에비던스에서 찾은 슬라이드 2
그걸 꽃으면 그림과 표시가 나타난다
tv채널 588 입력

그림 5개가 순서대로 지나가는데 그 순서대로 입력하면 답이 된다

입력하면 지구본 열쇠를 줌

제일 재밌고 독특했던 지구본 문제
추측되는 위치를 연결하면 된다

하고 나면 문이 열림!!



이 다음은 다른 글에서

 

 

 

★ Lusty Lake - 탈출게임 시리즈 링크 모음

Cube escape Paradox 더보기 1. 지구본까지 2. 머릿속 기억 배열, 방 탈출까지 3. 엔딩까지 + 도전과제, 히든엔딩 Samsara Room 더보기 1. 인간 방, 물고기 방 2. 도마뱀 방, 지렁이 방 3. 새 방 4. 히든 엔딩 나..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