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게임] 더미션 - 영웅들_3편

by 슈키얌 2020. 12. 1.
728x90

온라인 방탈출 게임이 요즘 더 흥하는 것 같다
다양해지고 고급져지고
그래서 해야할게 쌓여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글 썼던 플레이 더 월드에서
대작을 냈다!!!!
교보문고랑 협업해서 만든
★★영웅들★★


2020/12/01 - [방탈출/게임] 더미션 - 영웅들_1편
2020/12/01 - [방탈출/게임] 더미션 - 영웅들_2편

이전편 이어서~~

 

 

 

이회영 선생의 세번째 미션

이번엔 다시 대한민국으로 들어온다

 

상회로 숨어든 독립운동가들

 

다시 한번 사이트로 연결됨!!

sangdeok.store/

 

상덕태상회

'상덕태상회'의 홈페이지입니다.

sangdeok.store

 

 

 

 

이번에도 이렇게 제대로 사이트를 만들어놨다.
안내서 받을 수 있나 해서 이메일 넣어보려 했음ㅋㅋㅋㅋㅋㅋ

 

 

박상진 말고 김덕기, 오혁태 이분들은
이름만 남은 독립운동가분들이겠지.
사진도 남은게 없어서 그림자로만 남았으니..

 

 

그나저나 탐정이랑 갑자기 접선하래서 10엔 이상 주문하기 해봄
선택하는 건 아무거나 해도 되고, 그냥 진짜 10엔 이상이기만 하면 된다.

 

 

 

이건 넘나 쉬운 문제
알파벳 힌트도 다 나와있어서 매우매우매우매우 친절함

 

i랑 e랑 위치 헷갈림

 

 

 

 

이건 답을 예상하긴 했는데, 왜 저 힌트인지 모르겠다.
마을 사람 오후 행적 이게 무슨 힌트지...?

 

이곳과 저곳이라는 말이 좋다

 

 

을사오적 이름 아직도 헷갈리긴 한다

이완용, 이지용, 박제순, 권중현, 이근택

 

 

 

이회영 선생의 네번째 미션

이번에도 새로 나온 단체
대한 광복회

 

 

이번엔 메시지 보내는게 목표!

 

대한 광복회 접속
korea-liberation.org/

 

대한광복회

'대한광복회'의 홈페이지입니다.

korea-liberation.org

 

 

이번에도 제대로...!!

 

 

이걸 보고 암호를 찾아서 보내야 한다.

 

맨마지막건 두개를 합쳐서 봐야함...

 

 

박상진 선생에게 쪽지를 보내면 된다.

 

 

 

 

 

 

 

 

다른 위인들의 톡방
허위 채기중 권영만 이회영 우재룡

 

대한 광복회를 검색하면 이제 거의 마지막 단계다

 

 

 

 

 

 

이회영 선생의 다섯번째 미션

최태성 선생님의 유투브를 봐야한다.
알아서 링크를 연동시켜주니 그냥 보면 됨

 

경교장이 이런 곳이었구나...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ㅠㅠㅠ

 

 

기억해주세요. 그래야 역사가 됩니다.

 

 

댓글도 쓰고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패턴 입력도 하구

 

 

 

김구 선생과 마지막 대화

결국 김구와 만난다
독립자금 500원... 작아보이지만 그당시 큰 돈인데!!
이걸 전달하고 나면 끝난다.

 

 

플레이더월드에선 이런거 다른 테마에서 활용가능하던데, 여기도 그러려나...?

 

 

 

여기서 울컥 ㅠㅠㅠㅠㅠ
아침에 사진 정리하면서도 울컥
지금 글쓰면서도 울컥 ㅠㅠㅠㅠ

독립운동가들은 눈물버튼인듯...

 

 

 

최태성 선생님의 스페셜 영상

스페셜 영상이라니...ㅠㅠㅠ

이회영, 박상진, 이육사

 

 

동사의 꿈!
이거 좋은 말이다
어떻게 하고 싶다라는 말이 들어가는게 매우 좋다.

 

 

첫번째는 못찍었지만 이회영 선생님은 아주 유명하지.

 

 

한 번의 삶, 어떻게 살 것인가

 

세바퀴에서 최태성 선생님이 하셨던 말씀이다.
역사 앞에서 어떻게 설 것인가.

우리가 역사를 배우며 이런걸 잘 되새겨야 할 것 같다.

 

 

 

 

 

 

헷... 끝냈다!!!1

 

 

 

오답... 띄어쓰기 틀리고 그런거 ㅠㅠㅠ 아까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