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게임] 더미션 - 영웅들_1편

by 슈키얌 2020. 12. 1.
728x90


온라인 방탈출 게임이 요즘 더 흥하는 것 같다
다양해지고 고급져지고
그래서 해야할게 쌓여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글 썼던 플레이 더 월드에서
대작을 냈다!!!!
교보문고랑 협업해서 만든
★★영웅들★★






인스타에서 광고로 뜬거 보고 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이벤트 마감일이라 드디어 함 ㅠㅠㅠ





현재는 온라인 2개, 오프라인 1개 테마가 있다
영웅들이 이번에 이벤트 했던 테마

뿌리깊은 나무 광화문 편 이거 한번 해보고 싶다

그나저나 플레이더월드 앱이랑 너무 똑같넼ㅋㅋㅋㅋㅋㅋ
아이디 연동안되는게 슬플뿐...




최태성님 ㅠㅠ 도움ㅠㅠㅠㅜ
플더월이 모든걸 다했구마잉



이벤트는 이미 11월30일 마감!
끝났다
나는 끝내구 나서 마리몬드 미니플라워 키링 신청함
라카이코리아 독도팔찌도 탐났는데 팔찌보단 키링을 많이 쓸것 같다
해피빈 이벤트도 봤었는데... 그땐 왜 안했지 ㅋㅋㅋ큐ㅜ







어쨌든 시작★

끝나기도 했고 영웅들은 힌트도 없기 때문에
해설 정도는 붙여도 되겠지? ㅠㅜ






이미지 넘겨가면서 링크도 접속하면 된다
이번엔 작은 글씨처럼 다른 기기가 있으면 조금 더 편할 것 같다



과거에서 현재로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컴퓨터★

최태성 선생님의 역사의 쓸모
고딩때 사회 역사를 담당해주셨는데 정말 좋은 분
역사를 바로 보는 눈을 길러주신다
어쨌든 그 책에 나오는 년도 보는 법



임시정부 수립일부터 광복하는 해를 계산하기

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분명 맞게 계산했는데 틀림!!! 😵







역사 지식 있는 나로선 누가 누군지 다 알겠더라
법관만 아리송했음
그래서 내가 제일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대부 이회영 선생을 고름




웃을때 진짜 시원함
그림 작가분 진짜 잘그리셨당

그래야 내 방탈출 게임이지






이회영 선생의 테스트

역사의 쓸모... 역사책 활용해서 문제 잘 만들엇네

요기서 오오~~~ 함
숫자 찾아서 사이트 들어가는거!!
거기다 한번 더 [ ] 안에 문제가 있당

첫번째 빨간색 숫자는 줄이고
그다음 숫자가 위치!!

그럼 사이트로 접속해야지!!!

http://shinheung1910.kr/

 

신흥무관학교

'신흥무관학교'의 홈페이지입니다.

shinheung1910.kr

 

이런 식으로 하면 된다~

 

 

 

 

[방탈출/게임] 더미션 - 영웅들_2편

온라인 방탈출 게임이 요즘 더 흥하는 것 같다 다양해지고 고급져지고 그래서 해야할게 쌓여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글 썼던 플레이 더 월드에서 대작을 냈다!!!! 교보문고랑 협업해서 만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