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KEN - 결혼 장사

by 슈키얌 2020. 12. 4.
728x90

결혼 장사

KEN 지음

 

개인적 평점
☆★★★★

한줄평

 


7살과 20살...!! 세대차이 엄청난 나이차...
실제면 절대 이어지면 안되는...ㅋㅋㅋ

여주가 회귀해도 캐릭터카 크게 바뀌지 않아서 좋았다
적당한 약은 머리와 행동으로 적당히 바꿔가는것
그리고 여자의 삶을 조명해주는것

근데 정치물로는 그닥이신듯
너무 단조롭게 끝남

 

 

 


 

더보기

비앙카 드 블랑쉐포르.

자카리 드 아르노의 아내였지만 그의 사후, 사치와 배덕함, 그리고 음탕함을 명분으로 아르노가(家)에서 내쳐진 여자.

친가인 블랑쉐포르가(家)의 몰락으로 오갈 데 없이 방황한 끝에 초라한 변방의 수도원으로 쫓겨나다시피 한 여자.

그리고 그 끝에 결국 차가운 돌바닥 위에서 죽게 된 여자. 명예를 모르는 악녀.

그것이 바로 비앙카의 회귀 전 생이었다.

“이게 현실이라고? 정말, 과거로 돌아온 거란 말이야?”

꿈도, 환각도 아니다. 이 배고픔은, 피로는, 생생함은…. 이 모든 것은 현실이었다.

정말, 정말 그렇다면. 신이 나에게 다시 한 번의 값진 기회를 주신 거라면…!

‘나는 장사를 하는 거야. 결혼도 결국 장사니까. 자카리의 아이는 좋은 장사 밑천이 되어 줄 거야. 내 지참금도 지켜 주겠지.

블랑쉐포르 영지도, 아르노 영지도 그 빌어먹을 자작에게 빼앗기지 않게 될 거야.’

그러려면 그녀의 남편, 자카리의 아이를 낳아야 한다.

“우리의 결혼은 얼마짜리 결혼이었죠?”

“송아지 400마리, 돼지 900마리, 은그릇 100개, 비단 300필, 보석 두 궤짝, 그리고 영지 일부분…. 아르노가의 이 년 치 예산 만큼이었지.”

“그 값은 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를 유혹해서든, 설득해서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