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쿠폰, 아레나, 에지오

by 슈키얌 2020. 10. 11.
728x90

Afkelijah


101nc107h

xmasl00t

ch3atc0de
d14m0nd5
311j4hw00d
xmasl00t








마지막 결승전 인기투표
탈렌이랑 쌍둥이의 싸움
하지만 내 취향은 쌍둥이
(((탈렌이 없어서 그런거 아님)))

열심히 모아서 투표레벨 20달성
점뽑 받음
그치만 아직 16챕터 못가서 점성술뽑기 못함 ㅠㅠㅠ







아레나는 리셋되는 날 아침에 하는게 제맛
처음이자 마지막일수 있는 랭킹 기록
8등...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날 마감한 레벨은 150ㅋㅋㅋㅋㅋ






길드에서 만나는 리즈
얘가 제일 친근해...

보물 이렇게 넣는데 이번에 공격력 보물 받았으니 바꿔야지

리즈는 때려야 제맛
근데 벨린다보다 우리 빗자루 든 아가씨가 더 때림 ㅋㅋㅋㅋ






레벨 오르고 나니까 할 수 있는 꿈의 어쩌구
2일에 한번 갱신중
그치만 나에겐 없는 영웅들이 많다...

리즈 때와 다르게 살아남기 바쁜 플레이...ㅋㅋㅋㅋㅋ

그래도 잠시나마 레전드 순위에 들었었다...
꿈같은 한때 ㅋㅋㅋㅋㅋ





에지오 교환 마지막날 득템

열심히 모은 애들과 교환함

내 날아간 돈들 ㅠㅠㅠ
아직 신화 영웅이 없어서 나의 에지오는 겨우 유니크쁠









레전드로 승급한 나의 루시우스

 루시야 제발 많이 궁써주라










뽑기 운은 겁나 없다

단뽑에서 나올때 흥분!!

처음이었던 3에픽
하지만 타시도 겨우 유니크쁠....









나에게 없는건 빌려야지
내 사랑 아인꺼님 씨~야님 ㅠㅠㅠ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