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16챕터

by 슈키얌 2020. 10. 15.
728x90

레벨 100이 되었고, 챕터 16에 들어섰다...
나름 고인물이 되어가는 중...


시련의 탑 176층 들어서니까 종족의 탑이 나옴
드디어

각 종족으로만 싸우는게 가능한데,
이게 좀 난 약할듯...

그레이브본 종탑은 안찍었네...

편차 엄청 큰 나의 영웅들 ㅋㅋㅋㅋ

종탑 20층 모두 도달해서 받은 레어 영웅석
하지만 레어는 그닥..ㅋㅋㅋㅋㅋ









15챕터 들어서니까 무역상점 예고 보여주고

16챕터 들어가니까 열림

아직 뭔말인지 모르겠다... ㅎ

파티원정 얼마전에 시작했던데 좀 만 더 빨리 올라갈걸 ㅠㅜ








인기투표 끝
이제 곧 우승자 나올것 같다
탈렌 ㅜㅜ
난 쌍디들 밀었는데...
탈렌 갖고싶어 웁니다 ㅠㅠㅠ








세미라 전용장비 20강 완료

아껴놓은 각인 상자

소원상자도 5개 모아놓다가 루시우스 장비 강화한다고 3개 교환함



역시 새로운 메뉴 생김
파티원정 ㅠㅠ 못해서 눙물이...











 가끔 로젤린이 웬간한 딜러들보다 더 공격 많이 함ㅋㅋㅋㅋ

 미궁에서 여유 있을땐 궁을 스킬 안써서
다 채워놓음
깔끔하게 쫙 다 채운거 처음 ㅋㅋㅋㅋㅋㅋ






이계호텔에서 돈나올때가 제일 화남 ㅠㅠ

 에픽영혼석에서 언제쯤 좋은거 나오냐그여 ㅠㅜ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