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루미큐브, lucky looter, How to loot

by 슈키얌 2020. 8. 3.
728x90

요즘 하는 게임들






루미큐브

다들 알다시피 이런게임
나름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편하
세트 만들어지면 알아서 추천(?)도 해주고
타일 배치도 변경 가능



오리지널 루미큐브인데다 다른 사람이랑 할수도 있고 혼자도 가능해서 가볍게 하기 좋음
나는 루미큐브 못해서 연습용으로 사용중







Lucky Looter

도둑질 하기 게임

가볍게 시간때우기 좋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함
실패해도 하트가 줄거나 그런거 없음 ㅋㅋㅋㅋㅋ




 

 

대신 재미도가 좀 떨어짐
코스튬을 모으는 재미로 해야함











How to loot

어떻게 탈출하지? 라는 느낌의 게임

꿈의 정원으류 광고하는 그정도 퍼즐게임
오스틴 꿈의 정원은 사기광고라고 할 정도...
이게 그 광고에 맞는 게임


이런식으로 퍼즐들을 풀면 됨
핀들을 어떤 순서로 제거하면 되는지 풀면 되는 게임인데...
그 찾던 게임은 맞는데....
재미는 없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보물모드가 생김
근데 이건 스왐피, 페리 에서 보던 게임 아닌가...?
이렇게 따라해도 되는건지...?


그리고 아이큐 영웅모드도 업데이트 됐는데
이것도 그 Brain 게임 그거 따라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절게임일세


https://youtu.be/zTPkUr9W5Zk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