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Recital

by 슈키얌 2020. 7. 29.
728x90

드디어 마지막 공략!!
Recital 무슨 뜻일까
리사이틀 연주회였다 ㅋㅋㅋㅋㅋ

 

 

 

 

우선 공연하러 가는 내용임
공연 멤버를 깨우고 가야함





공략 캡쳐

 

제일 어려웠던 첫번째 문제
나무 울타리 높이를 보는거!


나머지는 나중에 캡쳐 추가해야지








공략 영상

https://youtu.be/X8RkgAv8r4g








++++ 와 대박 ++++
게임 지우기 전에 게임런쳐에거 봤더니
추천 영상으로 내꺼가 뜬다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쓰
이건 기념으로 남겨야해!!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