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시작

by 슈키얌 2020. 8. 2.
728x90

 

 


영화같은 오프닝







 

 

이런 게임은 처음 해본다
그런디 그림도 예쁘고 나름 퀄리티 괜찮아서 계속 하는중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나같은 무과금러라도
성장 가능성 있다




 

 

방치형이긴 해도 기본적으로 내가 싸울수 있는것들도 있고
전투 배치를 바꾸면 승패가 바뀌기도 해서
변화와 재미가 있다



 

 

자동전투도 있고 혹은 내가 선택해서 스킬 발동도 가능함








 

 

대신 캐릭 모으기가 힘듦...


 

 

((무과금, 소과금러))는 뽑기로 캐릭을 얻어야 하는데
이 확률이 눈물이가 남...


 

 

물론 나름 확률 괜찮긴 하다... 가끔 운 좋게 뽑기잘나오니까











 

 

캐릭터들이 넘 이쁨
그림체 취향 저격!!





 

 

그냥 배경도 이쁨




 

 

자기소개 프로필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afkarenakr/articles/248629?useCafeId=false
네이버 공식 카페 공략글 참고해서 주점 소원리스트 작성








 

 

아직 성장 어떻게 시킬지 못고르겠음...


+++
와 뽑기에서 내가 가지고 싶었던 애들이 나왔다

 

 

쌍둥이 일리아 라이라
라이카

존예탱일세 ㅠㅠㅠ

 

 

조합은 아직 어렵다...
그냥 끌리는 대로 가는중


 

 

그랬더니 패배 ㅋㅋㅋㅋㅋㅋ
5레벨을 못끝내겠네.... ㅠㅠㅠㅠ








시작한지 일주일째, 손에서 못놓겠다...ㅋㅋㅋㅋㅋㅋㅋ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