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신촌 룸익스케이프 화이트 - 신비로운 호빗의 집

by 슈키얌 2018. 1. 31.
728x90

http://www.ex-cape.com/mobile/sub/questBook.php


어렵ㅈ지 않았다
그냥 무난무난한 난이도.
2명 추천하지만 3명도 괜춘.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고 인테리어가 짱이었다
인테리어를 잘 활용해서 더 좋았던것 같다
파인더의 역할이 중요할듯 ㅋㅋㅋㅋ

문제 수준은 적당했다
엄청 어렵지도 않고 쉽지도 않고.
문제 개수도 적당해서 여유롭게 풀고 나올수 있지만 아쉽진 않았다
대신 직관적인 장치 문제들이 많고 필기구를 주지 않기 때문에 암기해서 풀어야 하는게 좀 아쉽다
(근데 필기구 안줘도 풀수 있는데 우리가 괜히 꼬아서 생각함 ㅋㅋㅋㅋㅋ
그래서 파인더가 중요해....ㅋㅋㅋㅋㅋ)

아쉬운 점이자 재밌는 것은 힌트를 쓸때 직원이 들어오는 것이다.
뭐 힌트의 요정이지만 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머리띠도 하고 들어온닼ㅋㅋㅋㅋ

공포도는 없다.
삑딱쾅은 두어개? 근데 엄청 무섭진 않다
분위기도 밝아서 풍선 터지는거 싫어할 정도의 엄청 쫄보인 내 친구도 괜찮아함.

장치 오류는 좀 있다. 기계조작이 많은 편이라 한번에 인식이 안될때도 있었다
아 배경음악 소리가 커서 나레이션이 안들릴때가 많았다.
얘기해준다는게 깜빡했다
근데 안들려도 예상되는 말들이긴 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잘 즐긴 편이다
오늘은 내가 다 캐리함 ㅋㅋㅋㅋㅋ
호그와트랑 호빗 둘다 내가 주도함....
호빗은 친구가 힘든상태였고 호그와트는 초보자랑 해서 ㅋㅋㅋ 뿌듯한 하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