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홍대 더클루 상상마당점 - 코난 : 회장님 살인사건

by 슈키얌 2018. 2. 3.
728x90
http://www.theclue.co.kr/v2/

스토리가 잘 짜여진 테마였다
코난 스토리와 호그와트 스토리는 더클루 지점마다 있는것 같은데 둘다 비교하는 재미가 있다

지난번 호그와트땐 어케 비교했더라..
재미도는 상상마당점 > 홍대점
문제 난이도는 홍대점(공간지각능력 등 다양한 능력 필요) > 상상마당점(추리비중이 낮음)
활동성은 상상마당점 > 홍대점
스토리 완성도 상상마당점 > 홍대점
자물쇠 비중 상상마당점 > 홍대점



홍대지점에선 실패했었는데 여기선 성공했다
홍대지점에서도 뭐 끝까지 갔는디 추리 실수였지만... 내주변에선 제일 멀리 간거였다 ㅋㅋㅋㅋ 뭔가 자존심 회복 ㅋㅋㅋㅋ
사실 상상마당점은 쉬워서 대부분 탈출 했을듯



초보자가 아님에도 2명이서 10분 남은건 좀 아슬아슬하긴 했다
아 내가 거의 혼자 캐리한 느낌이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초보자가 해도 탈출은 가능할것 같기도 하고...
정말 초보자면 3명 추천하고 어느정도 해봤다하면 2명, 고수는 혼방도 가능할듯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