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엑스케이프 홍대점 - 고요의 기지

by 슈키얌 2018. 1. 24.
728x90

문제가 쉽고 가이드가 넘 깔끔.
단순 관찰력 문제가 많음.
초보자에게 추천.


추리할만한 문제는 많지 않다
단순 관찰력을 요구하는 문제가 대부분이고 난이도가 어렵지 않다.
방탈출 한두번만 해도 여긴 쉬운편. 아님 아예 생 초보자도 해도 괜찮을듯

생초보면 3명 추천. 아니면 2명... 3명은 별로...
어느정도 할 줄 안다 하면 혼방도 탈출 가능할듯. 돈이 문제지 ㅋㅋㅋㅋㅋ


이건 순위권 들었다 아슬아슬하게 밀릴것 같기도 한데 뭐... 월말이라 가능성 있을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