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신촌 마스터키 - 13여고괴담

by 슈키얌 2018. 1. 6.
728x90

공테를 좋아하는게 참 병인것 같다 ㅋㅋㅋ
여기도 평 좋았던 공테라서 기대했다
사실 그동안 한 공테들 중에선 '강남 코드케이의 거울의 방'이 짱이었다
여기는 거방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두번째다
건대 솔버의 루시드드림보다도 괜찮았다

놀라는건 그렇게 많지 않고 그냥 적당히 예상되는 수준이며 한 세네군데만 놀랄거리가 있다

문제 수준은 참 괜찮았다
공테 치고 문제가 엄청 어렵지도 않고 적당한 수준
보드게임도 잘 안해본 초보자들이랑 같이 갔는데도 잘 풀었다
내가 캐리해야 하는건 좀 있었지만 그래도 경험치 부족한 내가 잘 이끈것도 뿌듯했다
문제 풀면서 나오는 스토리와 힌트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그렇게 어렵진 않았다
오늘 했던것들 중에서 제일 괜찮았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글씨가 너무 흐려져 있어서 보이지 않던게 좀 있었고, 기계 조작 오류가 꽤 커서 알바생이 들어와서 고쳐줘야했던 것이다.
그리고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힌트를 쓸수 밖에 없던게 하나 있었다
뭐 그래도 재밌었다

이건 숙련자 한명만 있으면 몇명이 들어가도 좋을것 같다
방이 크기 때문에 4명까지도 괜춘
그치만 추천은 2~4명까지.
초보자들끼린 2명은 노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