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신촌 마스터키 - 인디아나 존스

by 슈키얌 2018. 1. 6.
728x90

아까 홍대 이스케이퍼스 붉은머리연맹에서 아쉬워하고 어쩌다 두번째 연방을 하기 되었다
옮긴 곳은 신촌에 있는 마스터키 체인점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인테리어는 그냥 평범했지만 몇가지 재밌던 포인트가 있었다
아직 경험치가 부족해서 똭하고 떠오르지 않는게 아쉽...
좀만 더 늘면 잘 할수 있을것 같다 ㅋㅋㅋ
그래도 여기선 내가 파인더 역할을 좀 잘했다



두명이나 세명 추천. 두명이 더 재밌을것 같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