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대학로 룸ESC - 도깨비 집의 보물

by 슈키얌 2018. 2. 14.
728x90

넘 잘 풀어서 감탄하셨다고 직원분이 말해주심
(아마 올해 들어서 잘했다는거겠지만 ㅋㅋ)
노힌트로 32분 쓰고 나옴







스토리는 보다시피 전통 사극으로 이루어져있다
옛날 동화? 같은걸로 한번쯤 들어본 도깨비에게서 돈 벌기(?) 스토리
내가 기억하는 걸로는 개암인가 호두인가를 씹어서 하늘 무너지는 소리 나게 하는 거였는데..
이 이야기 나만 아나?? 같이 방탈 한 분은 모른다고 하던데... 분명 있던 이야기인데!!






방이 많은건 아닌데 안의 인테리어가 좋았다
난 원래 전통 덕후라서 전통식 장이랑 도구가 많아서 넘나 만족했다 ㅋㅋㅋ
거의다 부서지고 낡긴 했지만....

문제도 쉬워서 어렵지 않고 딱 2명이 들어가서 플레이 하기 좋았다
정말 친절해서 자물쇠의 짝도 다 표시해줬다
게다가 스토리 족자를 주는데 그게 대왕 힌트....ㅋㅋㅋㅋ 그거 좀만 생략해주면 난이도 올라가서 좋을텐데...
아무리 쉬워도 혼방은 못한다.... 협동플레이가 필요하기 때문이지 ㅋㅋㅋ

자물쇠랑 장비 비율은 음... 거의 6대4 느낌??
ㅈ장치는 신기한게 없어서 그냥 무난무난



사진은 왕따시만한걸로 찍어줘서 좋으면서도 부담 ㅋㅋㅋㅋㅋㅋ
강남 키이스도 그렇고 여기도 ㅋㅋㅋㅋㅋ
그래도 양반이 쓰는 두건이랑 갓 쓰고 찍으니 재밌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