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개인정보 공유 없는 선물 주기 사이트 '팬심'

by 슈키얌 2021. 4. 2.
728x90

세상 참 편해졌다...
아니 이번에 빛의암살님이 컴퓨터 조언해주시면서 알려준 사이트..
진짜 신기한 세계

 

fancim.me/

 

셀럽 후원 플랫폼 (2021) | 프로마음전달러 팬심!

팬심을 통해 셀럽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보내보세요. 팬심을 통해 13,132건의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fancim.me

 

 

 

개인정보 없이도 서로에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대박
이런 아이디어는 누가 내는 거지?


유튜버나 1인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정보를 팬심에 입력하고
팬이 그 대상한테 선물하면 팬심을 거쳐서 배송이 된다

이상한게 들어있거나 문제가 되면 팬심에서 알아서 처리가 되는듯
대박
진짜 세상엔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


물론 나는 빛의암살님이 마이크 선물해주셔서 이용하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인택배보관함을 이용해보려다 안되어가지고
결국 팬심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더 이용할 기회가 있을까 싶지만 이런걸 알아놓은것 자체가 재밌다 ㅋㅋㅋㅋㅋ
암살님 아니었으면 전혀 몰랐을거고, 이렇게 방송에 필요한 선물을 받게 될줄이야







감사한 마음과 별개로 아쉬운 것은 있다

 

좀 빡치는 부분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부분...
아니아니 회원가입 잘했다가 탈퇴했다.
뭐 확인할게 있어가지고...
근데 탈퇴한 아이디라면서 재가입이 안되게 되어잇었다

뭐 물론 이런건 다른 사이트들도 있으니 그러려니 했지만
얼마나 더 있으면 다시 될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물어봣다




근데 고객센터에선 '평생' 재가입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아니 어이가 없네
그것도 개인정보인데 평생???
물론 이메일 주소 자체로 남는게 아니라 암호화된걸로 남는건 아는데
그게 왜 평생 남아야하지???

기간 지나면 재가입이 되어야 하는데!!
대기업들도 계정 삭제를 해주는데 팬심은 왜 안지워주는데?

본인들이 이용기간 정해놓은것도 까먹은걸까...?
탈퇴 요청후 7일간만 보존하는건데 왜 평생?
그거 법 어기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난 거래기록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7일후 지워져야하는데
암호화된 구글계정이 왜 남아야 하는지 알 수가 없다
다음주에 다시 시도해봐야지 ㅡㅡ

 

 

 

++아 거기다 포인트 문제도 있다
팬이 셀럽을 초대하면 팬한테 3만 포인트가 들어가야 하는데,
구글이나 트위치로 연동하여 가입하면 쿠폰입력하는 창이 없다

물어보니, 뭐 업뎃하면서 잠깐 정지했다고....
아니 그거 완전 사기 아닌가??
포인트 준다고 해서 가입을 했는데, 포인트 넣는 창이 없고
탈퇴를 하면 다시 재가입이 안되고...
어쩌란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암살님께 따로 포인트 드리기로 했는데, 정말 이거 모르면 그냥 지나갈뻔하는거다
어휴 진짜 알아야 손해 안봄 ㅡㅡ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