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컴퓨터 게임을 하고 싶은데 할 수가 없네...ㅎ

by 슈키얌 2021. 4. 21.
728x90

 

원래 하던 게임 오버워치는 생각보다 그래픽이 적게 필요했다
그래픽 램이 1000mb가 안된다니
정말 괜찮네 ㅋㅋㅋㅋ

물론 내가 실제로 돌려보니 그래픽 다 깨지고 흐리멍텅하게 나오긴 했다
그래서 좀 불편했는데 뭐 혼자 플레이하기엔 좋았다
방송용으론 적합하지 않아서 그래픽이 필요하지만...ㅎ

 

 

건제님이 추천해주신 게임
Sea of Thieves

파티 맺어서 해적으로 털고 다니는 게임이라고 하셨다
생각보다 용량은 많이 필요했다 60G라니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그래픽 램은 용량에 비해선 매우 낮았음
1024면 1G밖에 안되니까...ㅎ
하지만 난 128mb 로 정말정말 저사양이다
옛날 mp3급?

 

 

 

암살님께서 추천해주신 게임
이건 그래픽 램이 2기가 ^^

+++ 근데 플레이가 된다?! 그래픽이 딸려도 되긴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기준이야!!!

 

위어 히어!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해준 게임인데
이건 플레이 가능하다!!!!

무료겜인데다 둘다 플레이 가능함 ㅋㅋㅋㅋㅋㅋ
짱좋은데?

 

 

이건 It takes two
요즘 핫한 듀오 게임이라는데 그래픽이 괜히 걱정
가능하겠지?
살짝살짝 걱정...
램이 딸려가지구 ㅋㅋㅋㅋㅋㅋ

오복쓰님이 제안 주셨는데 못하는건가!!! 안돼!!!

 




망했다망했어....
나는 게임방송을 할 수 있는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재밌어보였는데!!!!
진짜 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