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조립컴 고민 끝!!!!!!!

by 슈키얌 2021. 3. 31.
728x90

 

이전글 보기

 

조립컴 견적 맞춰보기

방송을 하다보니 컴퓨터가 필요하다 거기다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 하고 싶어짐 그래서 컴을 맞추기로 했다 마음을 먹은지는 꽤 된것 같은데 알아볼 의욕이 나지 않아 미뤄뒀었다 드디어 움직

allandsoon.tistory.com

 

 

 

긴 고민 끝!!!
드디어 결제 완료!!!!!!!!
하하하하하 행복해ㅠㅠㅠㅠㅠ

 

모니터 제외해야함

어떻게 할까 하다가....
누군가의 후기에서 역경매라는걸 봤다
그래서 그걸 해봤는데...!!!

 

모니터 제외한 견적

확실히 싸짐
10만원가량?
그래서 바로 주문함

모니터는 따로 사자....
후후후후 끝냈다!!!!!!!!!
일주일간의 긴 고민 끝에 완성!!!!!

 

하고 싶었던거 다 해야징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3.31

 

 

 


 

참고로 내가 주문한 곳은 마이피씨샵
나름 다나와 메인이길래 구매
뭐 친구도 했다니까 괜찮아보임

 

 

 

 


내가 산 최종 컴퓨터

 

으헝헝 ㅠㅠㅠㅠ 진짜 고르는데 재밌었다
공부도 하고 넘나 존잼

건강제일 님이랑 빛의암살 님이 열시미 도와주셨다
특히 암살님은 유튜브 구독자로 후원을 넘나 많이해주심 ㅠㅠㅠ
키보드 마우스에 마이크까지 지원을 ㅎㄷㄷ

키보드는 바밀로를 딱 추천해주셨는데, 나랑 취향이 넘나 비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트로 버전을 탐내고 있었지만, 걘 해외직수입이라서 결국 매화버전으로~~
이번엔 팬심을 이용하니 암살님도 나도 넘나 편함
오늘 벌써 온것 같은데 빨리 열어보고 싶당!!
금요일 방송이 벌써 기대된다!! 후후후

 

+++

결국 하드 또 구매함ㅋㅋㅋㅋㅋㅋ
이런이런 장비충은 어쩔 수 없구만
그리고 하는 김에 모니터 받침대 케이블도 구매함
와이파이 9v짜리 어댑터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