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보라콩, 시탑300층, 왜꿈세

by 슈키얌 2021. 1. 5.
728x90

 

 

페라엘 레전드로 진급!
전용장비는 활성화만 했다 ㅠㅠㅠ
금각은각 지금 엄청 모자름!!

 


보라콩 에픽영혼석 뽑기 기술

뽑기가 망하고 있다...ㅋㅋㅋㅋ 지난번에 대량 뽑기를 하고 망함ㅋㅋㅋㅋㅋㅋ
우리길드 나이트카인님 조언을 듣고 하나만 까봤다...
정말... 대박

아니 진짜 소름...
그토록 갖고 싶던 피파가 나왔다...!!
그동안 에픽 쓸만한거 하나도 안나오더니 하나만 뽑으니까 이럼... 대박...

나중에 추가하는거긴 한데, 지금 하나 따로 뽑으니 페라엘 나옴 ㅋㅋㅋㅋㅋ 진짜 1개씩 까는게 좋은 것 같다


하나까서 이렇게 나올수도 있지만ㅋㅋㅋㅋ

지난번에 카인님이 단톡방에 보내주신, 영웅 등급표도 진짜 도움 많이 받았는데ㅠㅠㅠㅠ
나이트카인님 진짜 정보 짱짱짱

 


이계 호텔 정리 중

다른 영웅한테 가도, 선물상자가 뜬다!
일리아 라이라에선 일리아를 기준으로 선물상자가 뜸

가끔 독특한 상황이 나오기도 한다.
근데 유튜브 썸네일로 쓰려고 세미라 데이먼 만나는거 찍으려 했더니
오지게 안만남 ㅋㅋㅋㅋㅋㅋ

어떤건 선물상자가 뜨고 어떤건 안뜨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

아직도 의문인 점들이 많지만 열시미 모으는중!!
말풍선이 안뜨는 몇몇 영웅들 빼곤 80% 진행함!!

 

[폰/리뷰] AFK아레나 -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로그인한 사람들만 선물상자가 뜬다 근데 어떤 영웅은 선물 말풍선이 뜨고 어떤영웅은 안뜨는데 그 기준이 궁금하다 영웅들 대화창이 다 다르다 한참 뽑다가 신기해서 한번 정리해보기 레오프

allandsoon.tistory.com

 

정말 이해가 안가서 문의까지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어덱 수집중...?

송곳니의 굴 짐승 오크 종탑 99층
이거 클리어덱 종탑별로 글로 정리하면 정말 또 노가다겠지...?
나는 왜이렇게 정리하는걸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계호텔도 집착과 오기로 정리중인데, 클리어덱까지 정리하면 그건 진짜 노답일듯
포기하자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유튜브 영상에 챕터 클리어 영상 올렸는데, 수집욕 때문에 하기 시작한거 ㅋㅋㅋㅋㅋㅋㅋ
24챕부터는 접자.. 그 욕심...
클리어덱은 다른 유튜버들이 하고 있으니

 

구도치님꺼 빌린 스트레그 아니었으면 못올라갔을 짐승종탑100층...
진짜 어렵다..
트라이브 종탑은 진급도 잘 안되어서 나아가기 어려운데
100층은 더더욱 어려웠음...

근데 이거 한번 올라가고 끝ㅋㅋㅋㅋㅋ
더 못올라감.. ㅜㅜㅜ
진급석이라도 얻은게 어디야...

 

시탑 300층... 헬게이트ㅠㅠㅠ

결국은 아인즈 알베도 에지오 이계덱으로 깸

시탑300층도 고난이도...ㅜㅜㅜ
영웅 빌려쓰지 않고 통과해보려고 이리저리 덱 짜보는 중인데 진짜 안깨진다.
엘사덱인가 거기만 그나마 레인 하나 죽이고 다 죽음 ㅋㅋㅋㅋㅋ
최대한 진급 없이 여기에서 조정해봐야지

참고할 최저투렉 덱이 이거라서ㅋ 도움이 안됨
제일 잘깨진 구성

 

 

T1강화석 4개나 모음 ㅋㅋㅋㅋㅋ


밀린 신발들 승급 시켜줌 ㅋㅋㅋㅋ
지난번 파밍으로 얻은 티석 지능석으로 하나씩 더 진급!
죽지만 말아라 ㅜ

 

자동사냥 파밍!! 36시간 꽉채우고 다음 스테이지 넘어가서 줍줍, 그다음 빠른 사냥까지 하면 최고


지난번 글 썼던 자동사냥 파밍으로 티석, 레전드 장비 얻음!
이걸위해 36시간 대기..ㅜㅜ

 

한번 리셋해봤다 두루마리가 10개길래... 근데 ㅋㅋㅋㅋ


리셋 써봤는데 망함!! 있는 모자.. 세미라한테 잠깐 빼놓은건데 ㅜㅜㅜ

 


악령사자

나도 모타스 하나 나왔는데, 공명이 없어서 못쓰네 ㅠㅠㅠ 확인해보고픈데 ㅜㅜㅜ
확인하고 나면 구도치님 감사인사드려야징 ㅋㅋㅋ 내가 쓸 수 있는 조합이당

그리고 쌍둥이 급속 버그 사라지고 나니까 왜꿈세가 진짜 낮다..ㅜㅜㅜ
실버도 나와봄 ㅋㅋㅋㅋㅋ
여기 길드도 마찬가지로 슬퍼지무ㅜㅜ
처음들어왔을때 글썼던거랑 지금 비교하면 많이 달라짐


예전에 글 썼던 캡쳐

 

 

[폰/공략] AFK아레나 - 왜곡된 꿈의 세계

 100레벨😊 더보기 불의 기사 불의 기사는 일정 시간마다 딜 제일 높은 애가 죽는다 그래서 여기선 탈렌이 필수☆ 탈렌이 공격딜 제일 높게해야함 스킬 자동으로 하면 로젤린이 탈렌 궁쓰게 해

allandsoon.tistory.com

 

 

 

유튜브 무서움

너무 갑작스럽게 늘어서 무서울정도... ㅠㅠ
번지점프처럼 떨어지지만 말아라... ㄷㄷ
약간 코로나로 인한 미국의 실업률 보는 느낌이랄까...?

 

 

 

 

천천히 즐기면서 올라가자~~!!!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