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유튜브 고수분들 조언, 빙설의 광야

by 슈키얌 2021. 1. 6.
728x90

 

 

 

월드타임 하려다, 아레나팡 다시 함 ㅋㅋㅋㅋㅋㅋ
1등 노리는데 안되네... ㅜ

 

 

 

유튜브 꿀팁들

유튜브에서 꿀팁 얻는 중이다
고수분들 많이 모여서 힌트 하나씩 얻는중!!

 

1. 요즘 영웅 메타

김재연 님 조언으로는 세미라보단 데이먼이나 페라엘 키우는걸 추천하심
진급 추천하는 영웅이 바뀌었다
데이먼이 더 잘 됨

 

 

 

2. 파밍 챕터

이번에도 김재연님 조언!! 26챕터부터 T2가 나온다고 한다
그러니 T2와 T1 파밍을 동시에 진행하는게 좋을듯!
근데... T2가 나올정도면... T1은 기본으로 되어야 올라갈 수 잇을듯...ㅋㅋㅋㅋ
오늘 안그래도 밀어보니까 잘 안밀림ㅋㅋㅋㅋㅋㅋㅋㅋ

 

 

 

3. 상점 리셋

상점 리셋은 다이아 써서 교환하는 걸 말한다.
100다이아 써서 두번 리셋이 가능하므로, 총 세번 구매 가능하다
이정우 님이랑 다빈님이 추천해준 방법!
나중에 가루가 엄청 부족하다고 ㅜㅜㅜ

상점 리셋으로 가루랑 골드, 가루 사라고 한다
그냥 버티려 했는데..!!
저날 이정우님이랑 다빈님한테 두번이나 저 얘기를 들었다 같은 날 똑같은 소리 한게 소름

 

 

처음으로 리셋해봄!! 두구두구...

 

근데 사고 나니까 거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돈 많다~ 이러고 있었는데 두번 리셋해서 3번 구매하고 나니까 거지됨 ㅜ
+사실 거기다 챔레나 실패에 배팅하고 있어서 더 그지 된듯 ㅜㅜㅜ
++나중에 들어보니 무과금은 굳이 리셋 안해도 된다고 한다... 이제 리셋은 못하긋다 ㅜㅜㅜ

 

게임 플레이 데이터 줄이기

 

 

이건 나중에 영상 찍어야지...
안그래도 아레나가 용량 꽤 잡아먹는다
2.2기가 이상이던데..

 

빙설의 광야

오랜만에 방탈출 느낌나는 공략 플레이 ㅋㅋㅋㅋ 넘 좋아!! 월드타임이래서 넘 즐거워
하나씩 다 깨버린게 너무 아깝다 ㅜㅜㅜ

더보기
요기 넘어가기 전에 다른데 다 깨고 넘어가는걸 추천
요기 끝의 불의 제단을 작동시켜야 함
뜨거운 영웅들 대기중
피닉스~!! 탈렌 조아

탈렌이 태양의 신이구나 ㅋㅋㅋ
요걸 깨야 다음걸로 넘어갈 수 있음

불의 제단 활성화하고 나면 그다음 공격하기
제단 깨고 오지 않으면 게임 클리어가 어렵

탈렌 꺾고 오지 않으면 이거 못함

요 덱으로 깬 듯

요러케 해서 깸
제단 깬다음 쟤네를 깨면 통과!!!
왕보물상자 받으면 클리어~
또 내줘 ㅠㅠㅠ 또 월드타임 내죠...

 

 

 

 

이번 보물섬 엄청 어려워져서 보상줌
자프랄이랑 루클로 4명 죽이는게 쉬운가...!!
그래서 조정해줌 ㅋㅋㅋ
이렇게 자꾸 실수해서 다이아 내나!!!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유튜브 고수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