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 아레나 - 황사협곡, 로완 스티커, 설문조사, 길드 등

by 슈키얌 2021. 1. 9.
728x90

 

 

챔피언 아레나 로완 업적

내 아까운 돈... ㅜㅜㅜ

로완 업적 받으려고 일부러 틀리는 중...
이렇게 틀리지 않으면 앞으로 금화 더 들것 같아서 ㅜㅜㅜ
지금이라도 빨리 틀려야지...
세번 맞으면 안대...!!

 

++21.01.08 이제 한번 남았다 ㅜㅜㅜ 한번에 끝내고 싶다

최후의4인이 다 캐쥬얼3 길드
Casuals 시리즈 길드들 다 진짜 장난 아니다...ㄷㄷ

그렇게 따지면...
길드 톡방에 계셨던 아세스네이 님도 진짜 장난아닌 고수셨겠네...ㄷㄷ
캐쥬얼2로 가셨으니 더 전문가라는거자나!

+++21.01.09 드디어!!!!! 업적 받았다 ㅠㅠㅠㅠ


기나긴 도전을 거쳐 130레벨 24챕터 되어서야 얻었다 ㅠㅠㅠ
하... 넘 귀여워 ㅠㅠㅠㅠ

 

너무 예쁜 내 프로필창♥

 

 

황사 협곡

이번 업뎃으로 생긴 월드탐험
이번건 나도 몇번 계속 시도하면서 즐거웠다 ㅋㅋㅋㅋ
이런 리트는 넘나 좋아!!! 공략없이 푸는게 제일 좋음
하지만 다들 나같진 않을테니 공략을 여기다 두고 가야징

너무 좋아 ㅠㅠㅠㅠ 이런거 많이 내죠

 

끝없는 대결

카드게임!! 지난번에 했던거 이어서 하는데 재밌당
시간이 길어서 좀 힘들긴 한데 플레이 가볍게 하기 좋다

헷 나는 55등이었지 ㅋㅋㅋ

 

첫도전은 의외의 결과가 나옴 ㅋㅋㅋㅋ

1일 첫승리 하면 받는 보상

그리고 우리길드 이정우님이랑 해봤당 후후후

 

내 친구랑, 유튜브 구독자 비둘기님, 깐부치킨님이랑도 해보고 싶었는데!!!
다들 알림을 안봐!! 아 오복스님도 해보고싶었는데 안봐서 아무도 못해봄 ㅜㅜㅜ

 

빙고 이벤트

빙고이벤트 또 하는중!
이거 볼때마다 벨린다 스킨 못받은거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거 영웅 사용해서 승리하는건, 미궁에서 하면 된다
스테이지 막혔어도 미궁은 가능함!!

곡옥 왜 이렇게 둘이 한번에 나오니 ㅜㅜㅜ

 

 

설문조사

오 설문조사 오랜만에 돌아왔다
지난번 연속 2번 됐는데 ㅋㅋㅋㅋ 이번에도 다이아 줍줍

이번 이계 콜라보 욕 좀 많이 먹었지...
우익이랑 합치고 진짜ㅡㅡ
한국이랑 콜라보좀 하라고.. 차라리 뽀로로나

만화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런걸 해본 적은 없다... 그나마 팬아트인데...

일본 만화만 나와서 나도 모르게 일본 만화를 답했는데, 우리나라 만화 써도 됐자나!!! 깜빡!!!

 

평소하는 게임이 다 퍼즐게임이라 아레나가 진짜 신기한거 ㅋㅋㅋㅋ
날 이렇게 빠지게 하다니..!!

 

 

그 외

요즘 길드분들 리즈랑 소드소울을 소탕하지 않고 도전하는 중이다
그래서 구경할 기회가 생겼는데... 길드 소드소울 공격력 차이봐... ㄸ
나랑 너무 마니 차이나는걸 ㅋㅋㅋㅋ쿠ㅜㅜ

지난번 길드 리즈, 소드소울 딜량 비교했던 영상 있었는데, 이번에 또 찍음...
넘나 대단쓰.... 나의 35배가 넘어...!! 

 

 

 

전용장비 강화 누구부터 시켜줘야하나...ㅋㅋㅋ
타시는 15이고, 에이론20, 이정도인데...
타시랑 페라엘, 로젤린, 아님 사피아 중에 누구부터 올려야 할까??

 


선물상자 종류가 다른 이유는 아직 못찾았당 ㅜㅜ


그래도 아르나 선물상자를 발견함
드디어!!!!!
이계호텔 정리를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드디어 찾았다... 하나라도 줄여봄ㅋㅋㅋㅋㅋㅋ

 

 

 

출석 이벤트 다해서 받은 영웅상자
얘도 또 창고에 박혀잇겠지 ㅋㅋㅋㅋㅋ

정말 예쁜 엔딩 샷

 

 

 

유튜브 100명!!

지금은 100명보다 늘었는데, 진짜 뿌듯하당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