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2020 돌아보기, 밀린 진급, 점성

by 슈키얌 2021. 1. 1.
728x90

 

 

 

 

 

 

 

이번에 또 뭔가 이벤트 하는 줄 알았더니
그냥 출석 이벤트!
눈꽃 카니발
여기선 로젤린 받아야징...
가루 왜 많이 안주냐아아




챕터 밀기

신화 몇개 나오니까 스테이지 쫙쫙 밀렸다
넘나 뿌듯했닼ㅋㅋㅋㅋㅋㅋㅋ

 

이전 챕터도 그랬는진 모르겟는데, 23챕에선 내가 이동한 길이 그대로 보인다.
스테이지 엄청 신나게 이동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생각하면 파밍이나 하면서 올라갈걸!!!!
그래서 다들 천천히 올라가는구나 ㅠㅠㅠㅠ

 

가루 지옥, 공명 제한

5개 신화 만들긴 했는데, 240레벨이 안되어가지구 멈춘 상태
이때쯤 가루지옥이 나타나나보다

 

신화5명 중에서 4명 올려야 하는데 누가 먼저 올라갈래?
가루40K씩 필요한데 4명이나 올려야 하니 160K...
내 박스에 가득찼던 가루 다 어디간거야 ㅠㅠㅠㅠㅠ
지난번 벨린다 올려주면서 다 써부렀네

 

 

그래서 이번 포상은 가루로 받기로 했다... 가루가... 아니었다...!!!!!
물론 에센스도 모자르긴 한데, 가루가 너무나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접는 사람들도 꽤 있을듯...
아!!!!!!!!저거 경험치였어 ㅠㅠㅠㅠㅠㅠ 가루가 아니었어...
깜빡햇어ㅜㅜㅜㅜㅜ 이정우님이 말 안해줬으면 전혀 몰랐다... ㅜㅜㅜㅜ
다음에 진급 가능하겠지~ 룰루랄라 이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에센스 모자르는데 큰일났넼ㅋㅋㅋㅋㅋㅋ

 

 

영웅 인기보드

영웅 인기보드라는게 생김
다른 사람들의 덱 조합을 참고하기 좋아질 것 같다.

조커랑 퀸은 무료체험이라 그런듯
아레나에선 조합이 중요한건데.. 이건 그닥...?
오 이건 좋다 왜꿈세 조합이 어렵던데 넘 괜찮네
영웅을 선택하면 추천 덱도 뜨고, 아티도 뜬다. 이게 최고



소드소울 공격햇는데 꽤나 세짐
물론 언제나 딜러는 빌린 사우르스지만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덱인데 첫번째랑 세번째가 매우 차이가 남
궁의 속도가 핵심이겠지...?

 

조커 퀸 시련의 땅 해봤다
어우 화려해
화려함에 비해 스킬치가 좋아보이진 않는데...
만약 얘를 가지게 되면 눈 번쩍번쩍에 배터리 빨리 닳겠다...
안그래도 우익 캐릭턴데 이런 단점까지 있다니...ㄷㄷ


첫 점성술

참 점성 처음으로 했다!!
나의 멘토 이정우님이 이때쯤 점성 해야한다고 해서 ㅋㅋㅋㅋ
현재 렙 138에 신화 6개!
역시 처음은 탈렌인데 이벤트로 하나 교환해놓은 상태였다
점성 105개 중 100개 써서...!!
탈렌3장 줍줍 😎
짱뿌듯





밀린 진급

릴리스 너 고소
너도 그냥 고소

아껴두었던 콩들을 까봤다....
보라콩 너 고소. 짭에픽이 8개중에 6개가 말이 되니 진짴ㅋㅋㅋㅋㅋㅋ
내가 무조건 승소할만한 뽑기다...ㅎ

준비는 안됐지만 그냥 진급
페라엘 한장 모자르더라

난 페라엘 2장이면 되는줄 알았지...
1장의 에픽플이 더 필요하네...?
소원리스트 수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길드 최소투력 채움

드디어 10M에 도달했다!
더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올라옴...!!
역시 진급이 답인가보다
이젠 시탑 종탑 위주로 밀면서 올라가야지...

 

 

 

 

이번주 아레나 플레이어가 늘었다
물론 9만명이던 4월쯤엔 비할바도 안되지만, 그래도 쫌쫌따리 늘은게 어디야 ㅋㅋㅋㅋ

 

 

흑흑... 기다리던 아인꺼 장로님 친삭 ㅠㅠㅜ
8일전 9일전 접속이 되니 보내드림...
나중에 다시 오세여

 

유튜브

취미로 올리던 유튜브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많은 성장을 했다 ㅠㅜㅜ
오프라인 방탈출로 시작해서, 카톡방탈출, 방탈출 폰게임을 중심으로 하다가
아레나를 통해 많이 커졌다.
물론 고수님들처럼 공략은 못쓰지만, 그냥 플레이 감상후기 올리는 용도라 재미로 봐주시는 듯하다

지금은 2명 더 늘어서 구독자 52명 현재는 58명이 되었는데, 더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아가야지ㅎㅎㅎ
댓글 써주고 관심 가져주는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당!

 


2020 마무리하면서 2021 새해 첫날 쓰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1월2일에 쓰고 있닼ㅋㅋㅋㅋㅋ

나중에 컴 생기면 스팀이랑 에픽게임즈도 해봐야징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