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게임] 방탈출 : 모험 감옥 탈출 (Prison Escape) - room 6 : 사무실 공략

by 슈키얌 2017. 6. 19.
728x90



업로드 하려고 캡쳐 열심히 했는데
글을 한번 날리고 나니 의욕이 사라져 있었다
근데 오랜만에 블로그 들어와보니
조회수가.... 와우 덜덜

그래서 캡쳐해놓은거 업로드 한다







사무실인지 운동센터인지 모르겠다
복지가 좋은 사무실이라고 생각해서
사무실 탈출이라고 썼다 ㅋㅋㅋㅋ







왼쪽 책장에서 갓 줍줍






오른쪽 캐비닛 위에서
전선 케이블이랑 무거운 쇠 원반 줍줍






그리고 책상의 전등에 적용
갓과 전선 눌러줌





이 무늬는 지금 안쓰임
나중에 탈출할때 쓰이게 됨
밑에서 설명할 예정






책상 위의 책꽂이에서 열쇠 줍줍





이 열쇠는 왼쪽 벽의 문을 여는 키







복지가 쩌는 운동센터 등장








찜질방 마다 있는 러닝머신 아래 쇠 원반 줍줍







팔 근육 기르기 위한 미니 역기 진열장
윗줄의 왼쪽 세번째 역기만 들림
나머진 장식인가 봄






이 사무실을 망가뜨리는데 쓰임
화분을 깨트려서 마지막 쇠원반 줍즙
근데 왜 쇠원반이 저기 화분 안에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음
누가 숨겨놨다 치기엔 식물이 넘 많이 자람 ㅋㅋㅋㅋ









줍줍한 세개의 쇠 원반은 한쪽만 있는 역기 틀에 넣음
순서 신경안쓰고 넣어도 알아서 자동 정렬됨




역기에 표시된 네모난 점은 문제 푸는데 힌트가 된다








벽에 달린 콘솔? 같은걸 누르면
조절패드?가 보인다




역기의 크기 순서대로 방향을 정해서 넣으면 된다
난 친절하니까(?) 직접 정리해둠 ㅋㅋㅋㅋㅋ




그럼 칸이 열리고 힌트가 보인다
1593





누구나 똭 보면 알겠지만
가운데 숫자가 힌트다
탈출 힌트




탈출할 문 앞에 보면 이상한 모양의 키패드가 있다
로마숫자는 아니고 무슨 문양인지 모르겠다
한컴 기호판같이 어디서 본것 같은 문양인데...






콘솔 안의 숫자에 우리가 전등 갓에서 본 힌트를 조합해야 한다



답을 그냥 알려주는것도 깔끔하고 효율적이지만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친절히 답을 설명해놨다







가운데 검은 선을 기준으로 숫자에 대응하는 기호를 찾는 것이다

폰으로 편집했더니 그림이 지저분하긴 하지만
이해하는덴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1593 = ㅈ67방
ㅋㅋㅋㅋㅋ 모양이 딱 ㅈ67방(한자)같다

저 기호는 무슨 언어일까 (궁금)






1593을 바꾼 ㅈ67방을 키패드에 넣으면
휘트니스 센터를 구비한 사무실을 탈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