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 아레나 - 재앙의 땅, 이계호텔 실험중, 카드게임

by 슈키얌 2021. 1. 11.
728x90

 

 

 

월드탐험 재앙의 땅

내 손글씨가 재앙이네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그닥 보상이 좋지 않음

페라엘 죽자 마자 나온 유물... ㅎ
저 뒤쪽으로 보물상자 하나 더 있다!

 

 

카드게임

지난번 카드게임에 이어 길드나, 주변 사람들이랑 하는중 ㅋㅋㅋㅋ
존잼이다!! 운빨이라서 막 던지고 놀기 좋다
어차피 친선 대련은 성적에도 영향을 안주니까 ㅋㅋㅋㅋㅋ
대신 좀 불편한건, 대련 신청한거 알림이 안떠서 미리 약속잡고 들어가야 가능함

여기 알림창이 티가 났으면 좋겠다
전체 화면이 웅장함... 되게 예쁘다
유튜브 구독자 비둘기 님이랑 해봄

 

새로운 아티!

혼돈의 저울이라는 아티도 있다. 기본 2초로 시작해서 0.2~ 이정도씩 늘어난다. 그냥 3만 있어도 충분한듯

 

딱 한번의 패배 빼고 친구 대련은 다 승리함 ㅋㅋㅋㅋㅋㅋ
운빨이 좋음

 

 

 

이계호텔 실험 중

지난번에 이계호텔 릴리스에게 문의했었다.
정보가 많지 않아서 길드 나이트카인 님 도움을 받아서 확인하는 중이다
신화 영웅이 제일 많은 분 중 한분이라 귀찮게 많이 여쭤봄 ㅋㅋㅋㅋ

종탑이 영향을 끼칠지 아닐지 시도해봤는데....
하~~~~나도 안뜸!!!!!! 이럴수가
5번은 좀 적은것 같긴 한데... 한 10번 이상 리트해야 뜨려나??

 

종탑 더 리트해보라고 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인 님은 정말 안궁금하실텐데 알려드리고 실험해달라고 요청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스테이지 1번 도전으로 실험해보기로 함
안되면 종탑 더 리트하는걸로 실험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아레나

리셋될때 아침에 도전하면 순위권 드는 행복을 느껴볼 수 있음 ㅋㅋㅋㅋ
물론 저녁엔 쳐맞아서 저기 밑으로 밀려나있을거지만..ㅜ

예전엔 8등까지 올라가본 적 잇는데 ㅋㅋㅋ

이럴때도 있었지...
이렇게 일등 할 수도 있음 ㅋㅋㅋ

 

그나저나 파밍 성공할때가 제일 좋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