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2021 첫번째 보물섬

by 슈키얌 2021. 1. 4.
728x90

 

 

 

 

필요영웅

스테이지4: 자프랄, 아서
스테이지8: 퀸, 벨린다
스테이지12: 아르나, 플로라
스테이지16: 조커, 타시

 

스테이지 9 골드 숙제: 루클로 소환물 이외의 적 4마리 처치
스테이지 13 골드 숙제: 자프랄로 소환물 이외의 적 4마리 처치

 

1.6(수) 새 보물섬 숙제, 필요영웅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오랜만에 네이버 아레나 카페 갔다가 발견...!!
자프랄 아르나 아서 없는데 어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4는 못깨겠다...
아 12는 깨겠다 지난번에 이어 또 나이트카인님 빌려야겠넹
나이트카인님 루클 없었으면 지난번도 못이겼을듯
이계 영웅때문에 아서 못사는데 어쩌라는걸까 ㅠㅜ 두번만 사면 되는데 이계 코인 교환이...!! 아우 진짜

그나마 조커랑 퀸 체험이벤트를 안해서 다행이네...



++++ 01.05
첫날은 10스테이지까지만 열린다
그래서 필요영웅 먼저 빌렸다
구도치님의 스트레그를 보내고...ㅜ
아서를 빌림


보물섬 열렸다... ㅎ 또 리트리ㅡ트리트겠지

 

저 상자는 T1석
T2석

챕터23 통과하면 받는 상자 차이가 궁금했는데, T석 차이였다

 

 

스테이지 살펴보기

더보기

 

스테이지 9 루클레티아가 바뀌었다

 

 

스테이지 1

뒷열 공격

 

스테이지2

필살기 1회 이하 - 사피아 궁으로 한번 씀

 

스테이지 3

서로 다른 진형 - 그냥 각 덱에서 가장 센애 선택하기

 

스테이지7

15초 이내 승리 - 사우르스, 로잔 등 넣어서 재시도 여러번!!

 

 

스테이지 9

루클 없어지고 생긴 골드 퀘스트
필살기 2번 이내 - 오르트어쩌구가 어렵

 

 

 

스테이지 11

앞열 2명 영웅 먼저 잡기 - 이거 너무 안깨져서 카페에서 공략 찾았다
여러 공략을 해봤지만 지금 이 공략이 완전 칼같이 깨짐 대박!!

 

스테이지 13

10초내 1명 영웅 죽이기 

 

스테이지 14

진형 다른 영웅으로 - 그냥 이건 각 진형에서 젤 센애 고르기

 

스테이지 17

아직 못깸

 

 

스테이지 18

레인저 서포터 없이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