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3 - Halloween

by 슈키얌 2020. 11. 11.
728x90



 
10월31일 할로윈은 지났지만...
콜렉션 Halloween 공략


이번엔 처음 풀어보는 영상이라 중간에 헤메이는 곳 있다
새벽2시에 찍다보니 졸았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덕분에 유레카하고 확 떠오름ㄴㅋㅋㅋㅋ



공략 영상

https://youtu.be/KhRQM4WbZHk






공략 캡쳐

주인공 두더지
호박 쓰고 시작

하나씩 Trick or Treat 하면서 온다 ㅋㅋㅋㅋ
뱀파이어 쥐

냉장고에서 사탕 줍


유령 생쥐?
아이스크림 줘야함

호박이빨부터 시작
이건 막혀있는 곳을 골라야함

접시 받침대 넓이

요거 ㅋㅋㅋㅋ


진짜 헷갈린 문제 ㅋㅋㅋ
이거 고민하다가 시간 많이 씀
그리고 졸았다가 유레카!!
살구색 원형으로 보기


전구 꽂기
그리고 마녀 모자 넘 귀여웤ㅋㅋㅋㅋㅋ
불 들어오는 순서대로 누르는 문제도
풀으면 됨

방문하는 친구가 주는 종이에서 색깔문제 풀기 가능

2번째 방에서 제일 먼저 풀어야 할 것

지우개는 모든걸 다 지워

창문 밖으로 봐야 문제 풀 수 있음
호박 얼굴 방향과, 마지막 잔 모양 같은거

사다리 줍줍하면 도넛 구하기

마지막 사탕 두더지는
갑옷 무늬

그 펜치? 지렛대 같은거 나오면 호박등 정리
불 켜야 함

박쥐 움직이는거 확인

그리고 눌러주기

엌ㅋㅋㅋ 기사가 마지막이 아니었네
프랑켄생쥐

이게 창문밖으로 보는 마지막 문제



넘나 귀엽 ㅋㅋㅋㅋㅋㅋ

 

지금 알았는데
의 함께
and의 번역인가...!!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