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3 - Tidy up

by 슈키얌 2020. 11. 11.
728x90

 

 

 

중국게임 아레나에 빠져 일본게임 콜렉션을 버려두었는데
아직 업뎃이 안됐네...
공략 안쓴 4개가 아직 남았다





 

 

이번엔 Tidy up
처음 플레이 할 때
tide up 청소하다랑 비슷한데?
청소랑 관련이 있나?
했음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하기 탈출게임





공략 영상

https://youtu.be/5pYentYC01I


구독자가 많이 늘어서 행복한 요즘 ㅋㅋㅋㅋㅋㅋ
그냥 뿌듯함 🤭





공략 캡쳐

 

 

어지럽히고 노느라 혼나는 애긔

 

 

물건은 받으면 꼭 확인하기
이렇게 중고일 수도 있음

 

 

소꿉놀이 같은 느낌

 

 

벌 개수 외우기

예전에 어떤 스테이지에서 창문에 있는 벌의 방향으로 문제 풀었던거 기억난다...
진짜 어려웠는데.... ㅠㅠㅜ 무슨 탄이었지?


 

 

놀이동산 가고싶다...

 

 

요것도 받으면 물건 바로 확인하기
초록 문 여는 열쇠

 

 

같은 색깔 크레파스의 공통점은?
방향

 

 

갤럭시 노트를 애용하는 이유
펜 사용이 편리함

 

 

그냥 귀여운 장작

 

 

몽글몽글 곰돌이 연기

 

 

마지막 문제에서 색깔...
물건의 색깔이 아니라
그림있는 상자의 색깔을 봐야한다

 

 

다 청소하고 노는 엄마 아가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