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밀린거 우다다다다다

by 슈키얌 2021. 1. 28.
728x90

예~~~~전에 미처 글에 못올렸던 캡쳐들 글쓰기


지~~~~난번 고구마에서 아르나 나왔어서
그 아르나와 이벤트 아르나를 진급 ㅎㅎㅎ
에픽플이당!!

 

빨각이나 받자!!
길드코인 뽑기 실패


정말정말 화석들이다
이게 언제적 글이야....ㅎㅎ

카드게임 막판엔 내리 짐... ㅎㅎㅎ
고레나 이길때 뿌듯 ㅋㅋ

 

 

스테 밀었던거 그냥 모으기
그레이브본 종탑 145, 147층, 짐승 트라이브 종탑 120층, 레오프론 종탑 149층

 

 

글레나 다이아2까지 오는 과정

골드까지~

이정우님이 봐줬던 나의 3덱
이건 다이아 올라가기 전, 3덱일때!
이정우님이 봐주신 나의 덱

이걸로 다이아까지 쭉쭉 올라갔당 ㅋㅋㅋ
지금은 5덱이 되어씀니다...ㅎㅎ

 

골드에 있던 내 친구
나에게 선물을 준 roy님
남이 이렇게 쳐줬을때 세상 행복

골드가 목표였던 글레나...
다이아로 마감할 예정
다만 다이아 2일지 3일지는 아직 알 수 없음!!


다이아 2에서 왔다갔다...!!
다이아 1을 가고 싶다!!!

 

우리 길드 나이트카인 님 5덱
고수님 덱

 

글로벌 아레나 마감!

75 포인트 얻어서 글로벌 리그 전사 테두리 받았당 ㅋㅋㅋ
나머지 25포인트는 뭘로 바뀔까?

위에 금화는 찍먹 성공!

다른 분 호텔 가있을때 수령 창이 뜸 ㅋㅋㅋㅋㅋㅋㅋㅋ

 

 

연무시련
쌍둥이 빨각을 향하여

유튜브 댓글 보고 따라감

점성 한번 안하고 쌍둥이를 유니크 만들었다
엄청난 뿌듯함

 

근데 왜 겨울 가구 스킨이 땡기냐...ㅎㅎ

 

 

지난번 생방때 했던 캡쳐들

다이아 43000개랑 일뽑39, 우정하트뽑 280으로 나름 확률 좋았음

세실리아 우정뽑
에픽 두개 ㅋㅋ
보라콩 대박
에지오랑 타시랑 떼어놓기
뽑기로 얻은 영웅들
왜꿈세도 같이 하고
벨린다 별 달아주기^^
스테 밀었당!!! 드디어!!!
스테 밀어서 덕분에 보물섬도 얻음

 

생방에서 실수했던 로젤린 신화도 만들어줌 ㅋㅋㅋㅋ
자기가 들어갈 방을 자기가 치우는 로젤... ㅜㅜ

 

이제 미궁에서 3층보스가... 별5성이다...!!!
가구도 3가구 갖췄어... 무서워....

 

그나저나 나 180일 딱맞췄다. 1월 26일 기준 ㅋㅋㅋㅋㅋ
6개월째 하다니 ㅎㅎㅎㅎ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