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연무 이벤트, 글레나, 생방 등등 밀린거

by 슈키얌 2021. 1. 25.
728x90

밀린 블로그 글 드디어 한꺼번에 쓰기!!

 

연무 시련

 

첫번째 대련상대가 넘 셌다...
리트를 몇번 했는지 ㅋㅋㅋㅋㅋㅋ

 

 

글로벌 아레나

우다다 쳐맞고 위에 찍먹함 ㅋㅋㅋㅋㅋㅋ

다이아 3에서 다이아 2로 올라가고 싶당!!!!


생방 하다가 보라콩 냠냠 ㅋㅋㅋㅋ
완전 보고 기뻐함!!!

 

 

이계호텔 가구 정보

이계호텔 모은다는걸 길드톡방에서 말하고 난 뒤, 다른분이 가구에 대해 물어보셨다.
레전드9가구 모으면 레전드 전용스킨이 열린다고 한다!!!

9가구를 모아도 스킨이 열리지 않는 이유는, 종류가 다른 가구를 모아야 한다는거다 ㅋㅋㅋㅋ
나는 아직 레전드 가구가 4가구밖에 없어서 몰랐는데, 다른분들 덕분에 정보를 줍줍

 

나이트로님 이번 얼음 스킨을 줍줍하셨네 ㅋㅋㅋㅋ
진짜 이쁘당!!! 나도 급 끌린다...



왼쪽처럼 종류 다른 전용가구로 다 모으면 아예 레전드 가구창이 열린다고 한다.

 

 

월드탐험 마음의 감옥

타시랑 피파가 메인인 월드탐험

피파 뒷통수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점성이랑 빨각 은각 금각 다 주는게 완전 혜자

나는 안보지만 공략맵!!!

더보기
웃겼던 대화들
 
조커 퀸 안받앗으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다

 

 

유튜브 아레나 생방송

생방송이 두번째! 하지만 완전 길게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는 뽑기랑 글레나

 

두번째는 여러가지를 해서 뭐라고 말하기 어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드에, 왜꿈세, 연무시련, 시간의 정원 등등등....
너무 길어서 두개로 나눠서 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의 것들

이제 영웅들 레벨은 보물섬 할때만 올릴 예정!!
챕터 미는거 어렵겠지 ㅜㅜㅜ

 

 

우씽 뭐했다고 레벨업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VIP 렙업한건 좋다

 

파밍 성공할때 제일 행복!!
하지만 이것도 얼마만의 성공이냐 ㅜㅜㅜ

 

 

얼미라!!
하늘차님한테 워렉 빌려서 골드 올라감!
나름 뿌듯함

 

소드소울은 데이먼보다 알베도를 쓰는게 제일 좋다
사우르스 밀어주는게 더 좋은듯

 

 

시간의 정원 도약의 틈
이건 진짜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트할 자신이 없음

 

월드탐험 서리의 빙원

생방송 하면서 플레이한 건데, 빡치는 부분이 있어서 너무 고생함
7의 비밀과 탈렌5마리를 죽이는게 고생길

7의 비밀은 포털을 7번 왔다갔다하면 된다.
그러면 숨겨진 곳에 이동하게 된다. 하지만 이걸먼저 하지 말고 탈렌부터 처리가 필요함

탈렌은 아래로 내려놓은 다음에 시작한 부분의 포탑을 가동시켜서 폭파시키면 된다.
하지만 나는 생방할때 안되어서 의문이 생겼음 ㅜㅜㅜㅜ
그리고 '예'라고 나오는 부분은 왜 나오는지 궁금!!! 도대체 뭐야

 

 

그동안 밀은 스테이지
이계덱으로 밀었다!! 아니 시탑 300층을 이계덱으로 밀다니...

 

그리고 영웅 빌리는건 무제한이다
5번 이상 빌릴 수 잇다
나중에 영웅 빌려주는걸로 우정포인트 모을때 서로 주고받기 하면 될듯

 

생방송땐 실패했지만 로젤린 신화 만들었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행복하던지 ㅜㅜ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