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그랑사가 - 시작과 빡침

by 슈키얌 2021. 1. 26.
728x90

그 엄청난 퀄리티의 광고와 게임친구분의 추천을 받고 시작해본 그랑사가

 

진짜 그림 퀄리티가 어마어마...ㄷㄷ

 

언제나 이런 싸움에서 여신이 봉인되거나 사라짐 ㅋㅋㅋㅋㅋ 그림체는 이쁘다

 

싸우는 방법이 그랑소울(스킬)을 누르는 거다
이건 어느 전투게임이나 똑같네

 

 

나는 서버거 실바노인데, 뭐 그냥 별차이 없는것 같다
서버 이동도 가능하니 뭐...ㅋㅋㅋㅋ

캐릭터들 비쥬얼이 참 좋다
잘생기고 이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AFK아레나의 로잔이란 닮음
언제나 기억잃은 주인공..
넘나 얼빡샷
이름 정할때 정말 고민 많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최애가 된 나마리에
까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팀 편성은 또 바꿀수 잇어서 괜춘!
다만 전투팀 설정할때 외모 설정이 가능한데, 나머지 캐릭터는 캐쉬 다이아를 써야 변경 가능함!
그래서 바꾸고 싶은 외모가 있다면 그 캐릭을 선택해서 진행해야함

 

 

포니테일 여캐 내취향♥
넘긴 머리가 더 잘생겼당
큐이도 포니테일이네 ㅋㅋㅋㅋㅋ 나 취향 한결같다

 

 

여긴 설정이 진짜 많다 종류가 다양함
고사양 폰게임이라 더 그럴듯....

이름 정하는거 진짜 어려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물약 사용 정도도 바꿀 수 잇음...ㅎㄷㄷ
지금은 성능모드인데, 좀 더 줄여야 할듯... 램 잡아먹는 정도가 아주....

 

 

이런 카메라 변경... 나 진짜 못하는데 ㅋㅋㅋㅋㅋ 하늘보며 총쏘던 서든어택이 기억난다...
스킬쓰는 모션... 으마으마하게 화려하넹
메인퀘스트 성공!

 

 

 

 

전투할때 데미지 정도가 확 차이난다. 아직은 이미지를 못외워서 더 외워야 할듯
여캐들은 다 허벅지 드러낸거 봐... ㅅㅂ

 

 

 

 

뽑기 창인데, 여기는 여캐들을 다 어린애로 만들어놨네 ㅅㅂ
그리고 치마 짧고 엉덩이 보이게 해서 뭐어쩌라고
아 진짜 이런게임 제일 싫어
어린애들한테 성욕돋니?? ㅅㅂ 아 빡치네

물론 여캐들 이뻐서 내취향이긴 한데, 헐벗기고 어린애들로 애교피우게 해놓은거 보면 개빡침
시발 게임업계가 원래 그렇지....
AFK아레나가 의외로 그런면은 없는 게임이었어.... 아레나가 갓겜..♥

 

 

사전예약? 출석보상? 그걸로 뽑기 10번함!
나름 첫빠라고 SR을 줬네

얘 목소리가 넘 좋아 ㅋㅋㅋㅋ
사전등록 보상! 여캐 엉디 다 보이게 헐벗긴거 봐라 ㅅㅂ

 

 

 

 

데일리(?) 퀘스트도 있음. 근데 기사단장인데 무슨 수영복 입혀놓은것 마냥 아오!!!!!

 

 

 

 

그랑웨폰이 단순 도구가 아니라 캐릭터 성격이 다 있다 ㅋㅋㅋ
고슴도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워

 

 

 

이런거 대화도 아오!!!!! 진짜 빡치는 초반 스토리네...
나중에도 이러는거 아니겠지 시발
그나마 고를게 드레스밖에 없어서 드레스 선택함.



그래도 전체 화면 쓰는 게임치고, 나름 알차게 구성해놨다 화면을
왼쪽 아래에 경험치 바가 살살 차는게 보이고, 데이터 쓰는 방법, 배터리 정도가 표시되어있음
오른쪽 설정창이 좀 많긴한데 좀 익숙해지면 편해질듯

 

까칠남이 제일 많이 벗음. 주인공 왼쪽은 키가 173...ㅎㅎ

주로 쓰는 캐릭터에 따라 레벨도 달라진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나마리에는 14렙!!!
안쓰는 탱커가 8렙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왕이라면서 무슨 10살짜리를 그려놔 시발
대주교나 이런사람들 저렇게 화려하게 안입음. 벙벙한 옷입어서 가슴부각도 없다고

 

 

 

 

그래도 이제야 튜토리얼 끝나가는듯
레벨10되니까 토벌전 생겼다.
이건 아직 안해봤는데 두근두근...!!

 

빡치는데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고사양에 스토리 게임이라 월루하면서는 못하겠지만 퇴근하고는 꽤 할듯

 

 

 

★ 그랑사가 리뷰 모음

공략보다는 즐기는 그랑사가 리뷰 모음!! 가끔 생방이나 공략이 있을지도...?
★사비나 서버의 타이탄 길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