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 원혼괴담

by 슈키얌 2017. 12. 19.
728x90


어렵지 않았다

예상되는 흐름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에

크게 어렵지 않은 문제들인데다가

공테라고 해놓고 전혀 공테가 아니었다


음 하나의 문제가 규모가 큰데 그것만 어렵다

찾아야 할 조건이 많은데 제시된 자료가 너무 산발되어 있어서 연결성을 찾기 힘든것이다

뭐 그거 빼면 어려운거 없고 무서운거 없고 ㅋㅋㅋㅋ

공테를 위주로 쫓아다니는데 뭐가 없닼ㅋㅋㅋㅋㅋ

그동안 공테중에서 거울의 방이 제일 무섭고 어려웠던것 같다


글구 스토리에서 음향과 영상에 투자를 정말 많이 한 것 같은데

그걸 그냥 듣고있기에 조금 민망하기도 해서 조금더 빨빨거리며 돌아다니기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여기서 투자 많이한 테마인것 같은데 콘텐츠 제작에 힘을 써서 나머지 문제의 퀄리티가 아쉬운것 같다

이건 2명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