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 신논현 비트포비아 - 화이트데이

by 슈키얌 2017. 12. 19.
728x90


화이트데이가 공테라고 해서 갔다

공포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방탈출이라고 했다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좋아하는 여자애에게 주기 위해 밤에 학교 들어갔다가 어떤 사건에 휘말리는 남자애의 이야기


그런데 전혀 공테가 아니다 ㅋㅋㅋㅋ

게임에서 차용한건 '학교'와 '수위 아저씨' ㅋㅋㅋ

나머진 방탈하는데 필요한 스토리가 아니다

문제는 그냥 풀만했다 힌트없이 ㅋㅋㅋ

그치만 마지막 문제만 좀 불친절했다

글구 공테라고 한 이유도 마지막에 밝혀졌지만 그닥 만족스러운건 아니었다



그나마 여기 탈출하면 팔찌를 하나 주는데 그게 그나마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킨다 ㅋㅋㅋ

글구 보니까 여기에 내가 좋아하는 악동뮤지션 수현이가 왔었다 ㅋㅋㅋㅋ

모했을까 우리 수혀니는 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