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 쏘우

by 슈키얌 2017. 12. 19.
728x90


실패 ㅠㅠㅠ

진짜 처음엔 충격에 슬픔 ㅠㅠㅠㅠㅠㅠ

여러명이 들어갔는데도 실패하다니....


나는 경험치 부족으로 맞는 답을 맞추고도 진행을 못햇고

다른 방에선 기계오류로 작동이 잘 안됐고

몇 사람들은 무서워서 조작을 못함 ㅋㅋㅋㅋㅋㅋ

또 우리가 잘 풀어서 열렸는데도 소리나 반응이 없어서 모르고 있었다

실패의 원인이 참 다양했다


기계조작때 짜증이 넘 나서 머리도 회전이 잘 안됨

공포도는 그닥 높지 않다 무섭진 않아서 공테는 아닌 느낌.

아 화이트데이보단 좀더 무섭


여기의 특징은 다양한 선택지를 준다는 것이다.

방탈출 과정을 다양하게 열어놔서 엔딩에 도달하는 방법이 많다

그치만 그것 때문에 연결성을 잘 못찾기도 했다.

어우 다시 들어가면 잘 할 수 있을것 같은데ㅠㅠㅠㅠ

여기는 3~4명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