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by 슈키얌 2021. 5. 31.
728x90

내 친구들 둘만 뜬 건 처음!!

로그인한 사람들만 선물상자가 뜬다
근데 어떤 영웅은 선물 말풍선이 뜨고 어떤영웅은 안뜨는데
그 기준이 궁금하다

 

세미3가구를 맞추니 방문자가 생겼다

 

 

 

영웅들 대화창이 다 다르다
한참 뽑다가 신기해서 한번 정리해보기

레오프론

더보기
의외로 기본 루시우스를 찾기 힘들었다...?
루시우스 여름 스킨 진짜 당황스럽... 반바지 넘 안어울려 ㅠㅠ
마음아픈 로젤린 말 ㅠㅠㅠ 귀부인이 사는 방 같대ㅠㅠㅠ
벨린다 조용한 캐릭터였구나
여름스킨 벨린다!! 이거 받을걸 ㅠㅠㅠ 이벤트 끝나는날을 잘못 알아서 못받았지 ㅜㅜ
로완 할인쿠폰은 에픽석으로 주는거야~
귀네스, 멋지당
정말 존예탱 스킨... 무과금 탈출할뻔
세실리아 언니1!! 주겨버려요!!!!
숙녀 레인! 왜꿈세에서 활약한다지
엄청 오랜만에 보는 에스트릴다!!!
왜 가면을 쓰고 있는걸까?! 이름은 멋진 엘루어드

 

트라이브

더보기
부루투스처럼 술 한잔 나도 좋아함
이건 과금 안하면 얻을 수 없는 스킨! 초반에 빠른 에픽들이 필요햇음
역시 예민한 고양이 사피아
안탄트라~~ 호랑이 그자체
사트라나 제일 활기차다 ㅋㅋㅋ 나랑 비슷한 느낌인듯?
누미스도 소리에 민감한가보다
이번 파원때문에 써본 타이더스, 그 곰돌이랑 안친해?
그 곰돌이 여기 입주
무사캐릭터들 많네
이번 파원때 열심히 활동한 드레즈! 나한테 없다는게 함정 ㅋㅋ
스크리아스, 철학적인 느낌. 라이카랑 비슷하다
재즈 잘 부를 것 같은 스크리아스 스킨
카소스 스승이 부루투스였나?
버크 농담같은 진담
스크레그 말대로 버크는 도둑질을...ㅋㅋㅋㅋㅋ

 

와일더스

더보기
두번째 캡쳐하는 에이론
가을 에이론도 모았다!!!!
타시는 기본버전도 이쁘다. 신화되기 전엔 단발인데!
렙업 했을 때 타시가 옷 갈아입는다고 들었는데,, 이건 봄스킨인가?
라이카 기본스킨! 봄 스킨도 진짜 잘어울리는데.. 누가 갖고 있낭
봄인데 왜이렇게 창백할까? ㅠㅠㅠ
솔리스 기본스킨. 가슴이 얼굴만하네 ㅡㅡ 디자이너 누구냐
솔리스 가을스킨!! 진짜 따듯해보여
피파!! 컨셉아트 보자마자 진짜 갖고 싶었던 애정캐!
잘생긴 로잔 드디어 다시 모았다!!
네모랔ㅋㅋㅋㅋ 다그닥다그닥ㅋㅋㅋ 자기가 동물인거 제일 즐겨
세이러스ㅋㅋㅋㅋ 너도 라떼는 홀스 그쪽이니
울머스인가? 정말 ㅎㄷㄷ 좀 잔인한 컨셉이다...
라꾸라꾸라고 부르는 라쿠! 궁은 아니라고 들었지만 딜이 꽤 나온다고..

 

그레이브본

더보기
세미라 내최애 어머니 ㅠㅜ 너는 홀로남지 않았어 ㅠㅜ
세미라 인기가 없어져서 그런가 겨울스킨 가진 사람 찾기 힘들었음 ㅠㅠㅠ
호텔주인님의 사랑을 가득 받는 대임원
귀여운 곰은 사람을 찢어...
토란 왕궁화장실보다 못하대ㅠㅠㅠㅠ
그레줄~ 토란에 대한 충신인가봐
등급은 낮지만 테라민 얻었다 ㅜㅜㅜ 드디어...
페라엘 그 사람이 누구지?
돈에 관심 많은 나라 ㅋㅋㅋㅋ 뒷골목 출신이구나?
해골 인어 디셀라! 목소리 섹시한 우리 언니
시라스... 나는 소년아닌데.... 주사는 진짜 시룸
시라스도 이졸드도 주사캐릭이네
등으로 노래를 부르는 이졸드인가... 이졸드 스킨
진짜 얼마만의 오든이냐 ㅠㅠㅠ
토란덱으로 쓰이는 켈투르... 드디어 모았다 ㅠㅠ 1년만에

 

반신

더보기
탈렌 이쁜이
탈렌 장닭 스킨 줍줍
일리아 라이라 서로 취향이 안맞나봐
자프랄 ㅡㅡ 너놈은 아웃이야 아웃
내가 하루만 아레나 빨리했어도, 플로라 하나 받고 시작했다
손오공 신화!! 오랜만에 봄!!
졸라스랑 둘이 영혼의 쌍둥이야?
조용한걸 좋아하는 아탈리아!! 드디어 수집 ㅜㅜㅜ
전사 아르나 겨울여신님!!! 처음으로 보네요 ㅠㅠㅠㅠ

 

악마

더보기
오르트웅앵웅이랑 사겨라사겨라!!
사실 루클이 하는 말이 맞음
꿀잠자게 해주는 에이스, 아니 에이츠
유혹의 천재 메히라
사기치는 모타스
네이님이랑 친구 되자마자 바로 얻은 메조스 ㅜㅜㅜ 감사해라
1년만에 얻은 카자드!!!!! 드디어!!!

 

이계

더보기
에지오 일본캐인줄 알았더니 이탈리아? 프랑스? 그쪽 애였구나
영국 아서왕의 이계영웅인데, 이것도 게임회사랑 합쳤나?
아니 나코루루, 우쿄 신화 있어도 선물상자 안뜨는건 뭐지?? 간신히 찾음
와아아아아!!! 우쿄를 얻었다!!! 누가 이걸 써줬어 ㅠㅠㅠ 대박
알베도 짝사랑 컨셉 너무 싫어. 승리포즈도 넘 싫어
이거 왜 삭제됐었지? 다시 수정해서 넣기
드디어 얻은 낮은 등급의 조커!!! 나와준것만으로도 감사 ㅜㅜㅜ
퀸은 스토리가 없네. 조커도 똑같겠지
얘도 생각보다 뜬다... 물론 멀린에게 밀렸지만 ㅋㅋㅋ
나오자마자 떡상한 멀린

 

 

 

하루에 3번만 볼 수 있는 영웅창이기 때문에
모두 모으기에는 꽤 걸릴 것 같다.

천천히 추가해봐야지

 

 

 

아직 못 모은 영웅들 세인
헨드릭
릭비
오스카
페기
크렌
사피아 스킨
캐즈
고르보
레스펜
로잔 스킨
이사벨라
바든
호리치 토른 포터
모라엘
에런 가나 끝!
선물상자 뜰때까지 존버

 

정말 이해가 안가서 문의까지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