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트릭스터M

by 슈키얌 2021. 5. 20.
728x90

로잘린5 서버

만들다가 포기
계정 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왜 이런게 있는지 모르겠다
굳이 왜 보안설정을...?

 

시작화면인데 매우 이뻤다.

 

 

캐릭터들도 매우 맘에 들었는데
저기 늑대?나 용!

 

작은 실제 캐릭터는 일케 생김

 

개인적으로 매우매우 맘에 들었는데...

 

 

과금유도가 매우 심하다는 얘기를 듣고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포기하기 전에 서버에 캐릭터를 만들지 못해서 접어버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