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그랑사가 - 접었지만 마지막 정리

by 슈키얌 2021. 6. 1.
728x90

한때 열심히 했던 그랑사가
나름 200시간 돌렸었다
방송도 할 정도로 나름 재밌었던 게임

 

 

 

 

 

길드에서 키르 님이 알려준 공략들
아직도 열정적으로 하시는걸로 알고 있음

 

 

나름 우리 길드 열심히 했는데 ㅠㅠㅠ
나중에 플랜님도 오셔서 같이 하고

 

 

 

 

 

마지막으로 뽑았던 스킨들
학생은 그닥 안이뻤는데...

 

 

 

 

제일 힘들었던게 고대 그랑웨폰 수집하기...
1500개 어케 모아... ㅅㅂ

 

 

 

방송하면서 도움도 많이 받고 ㅋㅋㅋㅋ
존잼이었다

 

시간마다 들어가야 하는 강림전...
이것도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준이 마지막으로 만난 신캐

 

 

 

 

한명한테 지다니 넘나 슬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투력 차이가 나서 어이없음ㅋㅋㅋㅋ

만우절 이벤트였나

 

잘생겼던 나의 오르타

 

 

 

 

 

가장 마지막으로 했던 그랑사가 생방
피어즈 깨는거 존나 어려웠음 ㅠㅠㅠㅠ
지금도 극혐...

그랑사가, 마지막 그날의 방송

 

 

 

이걸보려고 그렇게 달렸나 싶을 정도의 그랑사가

 

7챕 드디어 보고 접ㅇ었다 ㅠㅠㅠ

 

 

 

 

내가 매우매우 좋아했던 나마리에와 세리아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