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길드 영웅

by 슈키얌 2020. 11. 22.
728x90

 

 

 

 






 

정들었던 나의 길드 ㅠㅜ
소통은 없었지만, 파티원정도 힘 하나도 안합쳤지만 그래도 좋았던 우리 길드 ㅠㅠ
6등급에서 8등급까지 함께한 '함께하는 인연으로' ㅠㅠ

진짜 친구 도움 많이 받았다
씨야님 아인꺼님 교수님 손흥민님 하쿠나님 ㅠㅜ
요즘엔 아인꺼님만 쓰긴 했는데 씨야 교수 손흥민님꺼 영웅 도서관에서 알차게 썼다 ㅋㅋㅋㅋㅋ
특히 손흥민님 ㅠㅠㅜ
은근 도움되는 영웅들 지원해줘서 알뜰하게 썼는데🤣🤣
지원 영웅 설정하는법도 유투브 찍어야지 ㅋㅋㅋㅋ

 



내가 무과금으로 해보면서 느낀 점들
빌린 영웅 설정하는 법 등
아직 초보자로서 느꼈던 점들을 설명했다




내 지원 영웅 인기순위


https://youtu.be/qJaHmn_WV_A

- YouTube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길드를 창설하는데는 500다이아가 필요하다
500개면 뽑기해야지...!! 아깝게 ㅠㅜ

 

 다른 길드 길드장님에게 물어봤더니 딱히 혜택은 없다는 듯...😂😂

 




그나저나 갤럭시 게임런처에서 내 게임 영상이 뜬다 ㅋㅋㅋㅋ
정말 아무말 하는 리뷰 영상이 순위에 있으니 매우 부끄럽 ㅠㅠㅜ
공략 영상만 뜨면 좋을텐뎈ㅋㅋㅋㅋ큐ㅠㅠ
콜렉션3는 오히려 추천 영상으로 안뜬다... 왜...? 😭😭



골고루 딜량 나눠먹기


스테이지 밀어서 행복😊




이건 왜 찍었지?
나코루루가 딜량 세서 놀랐나보다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