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파티원정 끝... 아쉽쓰

by 슈키얌 2020. 11. 24.
728x90

 

 

 

중국은 여전히 한국 문화 탐내는 중이고
중국 게임 릴리스는 조심해야함
과금은 ㄴㄴ
무과금으로 즐기자고요





 

 

 열심히 했던 파티원정
드디어 끝났다 ㅠㅠ
매우매우 아쉬운 결과





https://youtu.be/n8WvrBHL4EA





 

 

처음 먹었던 도시1
이걸 먹기위해 얼마나 노력했던가 ㅠㅠㅜ
진짜 아까운 내고기 다 쓰고
남 좋은 일만 해주고



 

 

저기 틈틈이 있는 도시 먹어보고팠는데
가장 마지막에 도시 2 하나 먹어본듯
레인저 마법사 둘다 유니크 성물 2개 채운뒤에야...

 

 




 

 

전투력 M이라니... 난 못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탈출하지 못하고 갇혔다 ㅋㅋㅋㅋㅋㅋㅋ
🤣🤣





 

 

나만 꼬꼬마지....





 

 

나만 후작이지 ㅠㅠㅠㅠㅠㅜ
나도 데꼬 공작 가지 그랬어요 장로님들 ㅠㅠㅜ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