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신규캐릭터 시라스 시련의 땅, 진급 고민

by 슈키얌 2020. 11. 18.
728x90

 

 

 중국은 여전히 한국 문화 탐내는 중이고
중국 게임 릴리스는 조심해야함
과금은 ㄴㄴ
무과금으로 즐기자고요

 

 

 이번에 새로운 영웅 시라스가 나왔다
그 그레이브본 영웅!
이번엔 힐러쪽 같던데...

 

 

 

 

 

이번 시련의 땅!
니코루루랑 망령왕 순서 바뀐게 많다
잘봐야한다 아니면 에이츠만 살아서 버티다 질수도...ㅎ
그나저나 파원 어쩌지....ㅠㅠㅠ 공작 달 수 있을까?








 

 

 그나저나 단뽑에서 쌍디 나옴 ㅋㅋㅋㅋㅋ
벌써 단뽑에서 쌍디 나온게 2번째!!!
그만두겠다고 협박해야 나오는거냐!!!!

 

 

 

 

 참 그리고 그 뭐지...
예전에 레어영혼석에서 4쌍둥이 나옴 ㅋㅋㅋㅋㅋ
로완 친형 네쌍둥이....ㅎ
뭐 덕분에 에픽플 만들어서 포크스 진급
물론 지금은 포크스 대신 로젤린 올릴것 그랬다며 후회중이지만 ㅎㅎㅎㅎ

 

 

 

 

이거 하다 보니 4배속 기능 나왔는데 못쓰는게 안타까웠다
근데 꼼수로 미리 땡겨쓰기 가능 ㅋㅋㅋㅋㅋㅋㅋ
파티원정 하게 되면 가능하다

 

 

 

 

갸야아다야ㅏ 내 공략 추천에 떴닫 ㅋㅌㅌㄴㅌ

 

 

 

 

 

 

 

 

 

19-40 이었나? 그거 깨고 행복해함

 드디어 19챕터 끝!!!
이제 꼼수 없이 4배속 가능 ㅎㅎㅎㅎ

 

 



 뽑기 좋았는데... 진급은 개망

 

 

 

 그나저나 지금 진급을 뭘 시켜야 할지 고민중...
와일더스에서 에픽플 재료 만들어내서, 에이론이나 타시 진급 가능한데...
저기저 벨린다 루시 빨리 갈아버리고 싶다....
근데 로젤린 에픽 하나만 나와주라 ㅠㅠㅠ 그럼 가능한데....
그리고 트라이브 스핑크스 여자애도 ㅠㅠㅠ

 

 

나름 선택권이 많아지다보니 고민되는 소드소울 생존 진형
잘 죽는 소드소울 살아남고 딜 많이 넣는거 찾아보는 중
물론 그 곰탱이랑 용이 들어가면 된다는데,,, 나는 없으니까 ㅎㅎㅎ휴ㅠㅠㅠ

 

 엌ㅋㅋㅋㅋ
모르고 지워버렸다...ㅎ
바보 아냐....?



밀린 보물섬 글도 써야하는데... 언제 쓰냥...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