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세강 - 친애하는 나의 언니를 기리며

by 슈키얌 2020. 11. 19.
728x90

친애하는 나의 언니를 기리며

세강 지음

 

개인적 평점
★★★★★

워... 블로그 후기를 쓰게 만들었던 그 소설
이런거 올려도 되나 싶었지만 좋은건 나눠보기 위해 용기낸 그 소설

 


 

 

와.... 이런 작품을 뒤늦게 알다니.. 존잼탱 ㅜㅜㅜㅜ
앞으로 이야기의 흐름이 어떻게 될지 짐작이 안가던 책
스토리 흡입력 대박쓰.... 시작하고 끝날때까지 손을 못놓았다 ㅜㅜㅜ

그리구 19금 소재 최대로 활용했다☺
여주가 수동적인건 아닌데 엄청 능동적이지도 않고 뭔가 여자들이 좋아하는 느낌적인 느낌의 주인공!! 환타지 잘 살린듯 ㅋㅋㅋㅋ

참 가끔 주어가 잘못 쓰였는지 오류가 좀 있고 서술자가 한 문단에서 왔다갔다 하는 것도 있지만 이해가 안될정도는 아니다
대신 내용의 흐름이 복잡해서 한번 보고 다시 정주행 하면 200% 즐길 수 있을듯

하렘이지만 진남주가 있어서 한쪽을 민 팬들은 좀 슬퍼할수도 ㅋㅋㅋㅋ 으어 ㅠㅠㅠ 아직도 여운이....
내취향은.... 하얀머리...☆
소꿉친구도 좋고 짝사랑남도 좋지만 이성 지키던 애가 돌아버리는게 은근 취향저격☆

 

세강 작가님 책은 두권임
근데 친애하는... 이건 19금이니까 코미코(구 저스툰)에
율리프라우는 카카오페이지에 있다
율리프라우의 노예도 후기 써야지~~ 썼다ㅎㅎ

 


 

더보기

언니. 맹세할게. 그 남자들에게는 절대 마음을 주지 않겠다고.

죽어 버린 황금의 마법사와 그녀의 모든 유산을 상속 받은 여자.
미쳐 버린 남자들의 집착까지 물려받게 된 불쌍한 아가씨.

언니가 죽고, 언니의 남자들이 내게 집착하기 시작했다.
하나뿐인 내 가족이, 우리 언니가 죽었는데…….
언니를 사랑했다면서, 당신들이 그럴 수 있어?

언니. 맹세할게.
그 남자들에게는 절대 마음을 주지 않겠다고.

*주의사항: 본 도서에는 근친, 다인플레이 등 기피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친애하는 나의 언니를 기리며 보러가기

 

교보eBook

 

digital.kyobobook.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