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컴/리뷰] Among the Sleep - Enhanced edition

by 슈키얌 2022. 6. 14.
728x90

어몽 더 슬립
공포게임이라고 들었는데, 아무리 공포라고 하더라도 한글화가 되어야 무서워할 수 있을것 같았다
게임하려다 결국 한글화부터 찾는 영어 불안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를 못하는건 아닌데 영어가 부담스럽다
특히 게임을 하려 할때는 그 말 하나하나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까 ㅋㅋㅋㅋ

 

 

https://blog.naver.com/lozeca/221632845841

 

어몽 더 슬립: 인핸스드 에디션 한국어 패치

다운로드 [스팀 버전] - 어몽 더 슬립 한국어 패치.7z - 어몽 더 슬립 한국어 패치.zip [에픽 게임즈 런처 ...

blog.naver.com

 

  1.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받은 후 압축 해제 (스팀, 에픽에 따라 다운로드가 다름)
  2. 패치 파일을 복사한 후 게임이 설치되어 있는 경로 폴더>Among The Sleep_Data 폴더에 파일을 붙여넣기
    * 경로 : ...\Steam\steamapps\common\Among the Sleep\Among The Sleep_Data

 

 


 

깔끔한 한글화 22.6.14

 

나머지는 하고 리뷰 써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