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첫 대리 뽑기, 레프렌 시련의 땅

by 슈키얌 2021. 2. 8.
728x90

이번엔 존버를 못했다
신화를 만들고 싶어가지고 ㅋㅋㅋㅋ
현재 이계 제외 9개 신화였어서 1개만 더 만들면 별자리가 오픈된다
그러면 영웅성장패키지도 열리기에 좀 하고 싶었다


보라콩3 파란콩5, 우정뽑14
요렇게만 했나보다

 

 

생방이었다 ㅋㅋㅋㅋ

 

에스트릴다, 셰인, 피파 나옴
피파 에픽플!!
셰인은 갈아버려야지 ㅠㅠ

결국 페라엘이 안나와서 에픽 카드를 쓰기로 했다
생방이었는데 보시던 시청자분들이 페라엘 안나올거라고 해서 내기함 ㅋㅋㅋㅋㅋ
3번 안에 페라엘 나오면 동구리구리? 님이 대리뽑기 맡기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7프로의 확률!!

덕분에 바로 신화★
호텔에 바로 입주

그리고 1장만에 나와서 바로 신화 ㅋㅋㅋㅋㅋ
아니 까자마자 나올거라는건 나도 몰랐다그

역사적인 순간 ㅋㅋ
업뎃되면서 친구 영웅이 내 호텔에 놀러오는데 그걸 누르면서 나가는 길
퇴근길과 페라엘 출근길이 겹친다


덕분에 영웅성장패키지 오픈!!!!!!
후후후



그리고 아서도 삼
미궁코인 남을 것 같길래 사버림
이제 아서 모으기까지 한번 남았다!
드디어 ㅠㅠㅜ

장비 파밍 성공해서 기쁨

송곳니의 굴 짐승종탑 135층 통과!!
방송보던 이팔일구님꺼였나 빌려서 썼다

 


youtu.be/PY5_z7Zs0CQ


 

그리고 대망의 대리뽑기😘
먼저 우리 정우님의 점성 5회와 다이아 9000개!

선택뽑기로 신캐 이쁜이를 뽑았다.
한번에 2개 똭 나왔는데 여기서 멈췄어야....

점성은 개망 ㅋㅋㅋㅋㅋㅋ
진짜 단뽑은 캡쳐조차 부끄러울정도 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정리해서 드림
첫 영광의 대리뽑기 1회 체험자인 우리 정우님한테 이렇게 밖에 못드려 넘나 죄성 ㅠㅠㅠ

키르님 한테도 메히라 그려서 드림
보라콩 9개 확률 극악함 😭








그와중에 나는 신화10개로 영웅성장패키지 줍줍

예전 생방때 아르나 나와서 그걸로 에픽플 만든거 인정받았당 ㅋㅋㅋㅋ
6일 남겨놓고 점성 받음😘


폰트를 바꿨더니 안이쁘네 ㅋㅋㅋㅋ
내 호텔에 한번 자랑하기

 

 

레프렌 이쁜이 시련의 땅!!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