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캐치마인드 - 자랑

by 슈키얌 2020. 12. 20.
728x90

 

 

작년 노트 사면서 한 게임!!
캐치마인드!!

존잼이당 다시 시작하니까 더 존잼
실시간으로 막 타자치는게 가능해서 좋당

 

헷 내자랑

캡쳐 해놓은게 편집하면서 날아감 ㅠㅠㅠ

 

 

 

 

 

 

 

우리집 근처엔 그 노랑이 파랑이 없지만 유혹하는 애가 있으니까~

 

 

 

 

 

지역퀴즈 100위 밖으로 밀어졌을때 슬펐음 ㅠㅠㅠ

 

 

+++
얼마전 12월20일에 길드장 오복스님이랑 게임 얘기하다가
급 캐치마인드 함...!!

이렇게 영업에 성공할 줄이야...
물론 들어간 방이 텐션 떨어지는 방이라 흠...
그리고 난 캐마에서는 반말 아무말 모드인데
남의 생방송에서 그러지 못했다 ㅋㅋㅋㅋ
나중에 가서야 좀 했지만 ㅋㅋㅋ

물론 캐마는 조회수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메론쿵야!!




+++ 12월26일

날 할짝한 삐끅이 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보단 순위가 낮지만 그래도 상위권!

 

 

 

 

★ 쿵야 캐치마인드 글 모음

그림 퀴즈 모음, 어려운거 모음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