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영상

[드라마] 산후조리원

by 슈키얌 2020. 11. 9.
728x90

진짜 뭔 이런 드라마가 다 있나
재미 감동 교훈 공포
모두 가진 드라마닼ㅋㅋㅋㅋㅋㅋㅋ

한화 한화 모두 주옥같은 대화 장면뿐 ㅋㅋㅋㅋㅋㅋ

1화에선 출산 과정을 단계별 교육 내용을 담더니

퇴원할땐 애기 보호하는 재난영화가 됨 ㅋㅋㅌㅌㅋ
애기 보호하다가 엄마가 기침 하니까 "너희 먼저 가렴..."
사망플래그 세워서 울컥하게 하더니
과속방지턱 밟은 연하남에게 "운전 똑바로 해"라며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장면 절대 못잊어 ㅠㅠㅜ🤣🤣


https://youtu.be/gJctC4hvgHw




2화는 못봄


https://youtu.be/UjoRKH7vs_Y






3화 오늘도 레전드 찍음

유아차 사러갔다가 직원 말에 넘어가서 호구 잡히는겈ㅋㅋㅋㅋ
"아유 잘 보셨네 이제품 좋아요~~ 안전성이 떨어지는거 빼고"
"이거 안정성 좋죠~~ 부모랑 정서적 교감 안되는거 빼고"
"눈높이 맞아서 정서적 교감 잘되죠~~ 너도나도 다 해서 개성 없는거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진짜 애기 위하는 마음을 상술로 이용하능거 개웃김ㅋㅋㅋㅋ
거기서 마지막 결정타
"영국왕실 디럭스 유아차 잘고르셨어요. 유아차를 위해서 차도 바꾸셔야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몰랐는데 안접히는 고급 유아차는 차 트렁크가 커야한다구 한다...
비싼게 마냥 좋은건 아닌득

 

 



그리고 이젠 애기 수유 하면서 일어나는 일 말해주는데
완모 분유 이걸로 하루 스토리 다 끌어감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진짜 빵터진거ㅋㅋㅋㅋㅋㅋㅋ
모유수유한더거 술 못마신다고 하다가 꼴깍꼴깍 넘어가는 소리에 술마시고 있음
근데 취한 상무님 주인공 데리고 날라리 이루다씨가 간 곳은 애기 앞....ㅠㅠ
술취해서 애기한테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말 하는 우리 엄지원 상무님

근데 거기서 왜 치킨모자 쓰신거져....?
그것도 왜 움직이죠....?
진지한 얘기하는 장면에서 왜 계속 움직이는거죠....?
소리는 왜 커서 자꾸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엄마가 분유선택했을때의 그 죄책감을 진짜 잘풀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모유수유를 했어야했는데..."
애가 아토피 걸렸을때
비염 있을때
내성발톱 이라서 <--- 여기서부터 응...?ㅋㅋㅋㅋㅋ
M자 탈모라서
술먹는데 간이 약해섴ㅋㅋㅋㅋㅋ
거기다 상무님 연하남편이 아들역할로 나오는데 M자탈뫀ㅋㅋㅋㅋㅋ 개웃겨






그리고 모유 분유 선택하는 우리 상무님을 두고
양측 엄마의 응원들에서.....
급 외국 전쟁까지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남편과 아내(친정엄마) 의 싸움부터
직장맘 전업맘의 갈등부터
분유파 모유파 남자들의 싸움
외국에서도 갈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출 시나리오 돌았닼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_OeFdfZ7FSg








 

 



이때부터 난 우리 김지수 최윤희 작가님, 박수원 연출님 이름 기억하기로 했다
다음작품도 따라갈듯
진짜 매 화 레전드 찍으심







4화 아직 안봄




5화


 

728x90

'즐거운 > 문화>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0) 2020.11.18
[가요] 마마무 - Aya 아야  (0) 2020.11.11
[영화] 위치 오브 하우스  (0) 2020.09.28
존잘노잼 vs 존못꿀잼  (2) 2020.07.22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  (0) 2020.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