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돌아보기 및 불매

by 슈키얌 2020. 11. 6.
728x90



진짜 꽤나 오래한 나의 아레나

중국이 우리나라 문화 먹겠다고 한복 뺏어가고 갓 지네꺼라고 하고 그러는데
중국게임을 계속하는게 맞나 싶어서 현타맞음



중국 게임 '샤이닝 니키'에서 한복 의상을 출시했는데
중국의 항의를 받고 의상 삭제 ㅋㅋㅋ
그거에 한국이 항의하자 한국서버 종룤ㅋㅋㅋㅋㅋㅋ
미친
진짜 심각하다

中 "한복은 명나라 옷" 몽니에 아이템 삭제한 '샤이닝 니키'

"중국 모욕 못 참아" 샤이닝니키 한국 서비스 종료







그래서 나라도 중국게임 안하려한다
뭐 무과금러라서 큰 타격 없겠지만 이대로 한명의 이용자라도 줄여봐야지
여태 키운건 아깝지만 또 안하면 금방 잊겠지


릴리스 중국 게임회사
릴리스 회사 개요


 

★ 이런 탈덕은 요란하게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