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여름 이벤트

by 슈키얌 2020. 8. 23.
728x90

한번에 두개 나온 타시

타시~
잠들게 해주는 타시



새로 나온 에픽 영웅~~
그치만 승급을 못해 ㅜㅜ


얘도... ㅎㅎ







뭘 선택햐야하지??
브루투스는 아예 없고, 나머지는 하나씩밖에 없음




벨린다인줄 몰랐음
존예탱

대신 못받을것 같음 ㅜㅜㅜ





이번 여름 이벤트 친구가 많아야 가능... ㅜㅜ







예쁘게 나열된 보물상자들
그리고 마지막에 나타난 대왕 보석상자♡



보석상자 두개 나온건 처음




대왕 보석상자는 100개 들어있다!



두 개 나온적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작은건 1개짜리
중간꺼는 10개짜리


이렇게 쫌쫌따리 모아서
영웅 하나 300개 모으기도 힘듦..ㅋㅋㅋㅋ








아직 인벤토리에 열지 않은 상자가 한가득


일일 빠른 샤냥횟수가 3회가 되더라도...
보석50개가 필요해... ㅜㅜ



악마로 5개 맞춰보고 싶다...



도서관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생명의 나무가 나옴
이건 어케 해야하는거지...?



루시우스가 열심히 때려준 한때
그전엔 포션 역할만 했는데 ㅋㅋㅋㅋ




너무 이쁘던 업적...!
존예탱 ㅜㅜㅜ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