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Nobodies - 2. 답변 Lab

by 슈키얌 2017. 9. 22.
728x90
첫번째 탄은 과학실이다

이미 죽은 과학자의 시체를 처리해야 한다






처음부터 과학자의 시체를 줍줍하면 안됨

파란색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원소 주기율표 선택하면 원소 설명 나옴





이건 공략을 캡쳐로 쓰기 어렵다...
그냥 유투브로 올려야지
외부 멀티미디어 삽입이 되려나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CZyYDZQ3X3k"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안되네 ㅌ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좀 옛날 느낌남

 
 
 
 

2020버전 Lab 답변 공략

- 음성, 터치 보조 있음

 

 
 
 

2017년도 버전 공략... 음성, 가이드 없어서 불편할듯

 

 
 
 
 
아래는 공략 3번째 링크 ㅋㅋ
노바디스 3번째 호텔!
 

[게임] NOBODIES - 3. 때늦은 체크아웃 Hotel 공략

노바디스 어디에 추천 글이 올라갔나? 갑자기 공략 글 조회수가 넘 높아짐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다운받아서 공략 마저 썼다 캡쳐 귀찮아서 동영상으로 첨부 +++ 2017년도에 썼던 글이지만 다시

allandsoon.tistory.com

 

 

 

공략 모음

 

★ 시체처리반 Nobodies 시리즈 링크 모음

Nobodies 노바디스 더보기 1. 신속한 건조 Prologue 2. 답변 LAB 3. 때늦은 체크아웃 Hotel 4. 나무울타리 House 5. 볼트 무더기 Junckyard 6. 차디찬 분노 Port 7. 개인적인 수집 Museum 8. 도주 위험 Ca..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